변우석 김혜윤, 불 꺼진 수영장서 로맨틱 케미 폭발(선재 업고 튀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변우석과 김혜윤이 불 꺼진 수영장에서 은밀한 로맨틱 케미를 자랑한다.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극본 이시은/연출 윤종호, 김태엽/기획 CJ ENM 스튜디오스/제작 본팩토리)가 15년을 뛰어넘은 변우석 김혜윤의 애틋 달콤한 로맨스 서사와 껌딱지 케미에 힘입어 OTT 데이터 분석 업체 키노라이츠 오늘의 콘텐츠 통합 랭킹2위, 랭키파이 국내 드라마 프로그램 트렌드지수1위(4월12일 기준)를 기록하는 등 월화드라마 판도를 뒤흔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변우석과 김혜윤이 불 꺼진 수영장에서 은밀한 로맨틱 케미를 자랑한다.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극본 이시은/연출 윤종호, 김태엽/기획 CJ ENM 스튜디오스/제작 본팩토리)가 15년을 뛰어넘은 변우석 김혜윤의 애틋 달콤한 로맨스 서사와 껌딱지 케미에 힘입어 OTT 데이터 분석 업체 키노라이츠 오늘의 콘텐츠 통합 랭킹2위, 랭키파이 국내 드라마 프로그램 트렌드지수1위(4월12일 기준)를 기록하는 등 월화드라마 판도를 뒤흔들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은 임솔(김혜윤 분)이 류선재(변우석 분)의 첫사랑이었다는 반전 엔딩이 그려져 안방극장을 전율하게 했다. 34살 임솔의 최애가 류선재였다면19살 류선재의 최애는 임솔이었다는 사실이 시청자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또한 2023년 현재 시점의 에필로그에서19살의 류선재와 임솔이 함께 찍은 커플 사진이 새로 등장, 두 사람의 미래가 바뀐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 가운데 ‘선재 업고 튀어’ 측이 3화 방송에 앞서 류선재(변우석 분)와 임솔(김혜윤 분)의 ‘어둠 속 로맨스’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은 불 꺼진 수영장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어폰을 나눠 끼고 함께 같은 음악을 듣고 있는 10대 커플의 풋풋한 순간이 보는 이의 마음까지 몽글몽글하게 한다.
이와 함께 임솔은 최애가 건네는 이어폰에 행복한 듯 두 볼을 발그레하게 붉히고 있다. 반면 류선재는 짝사랑하는 임솔과 단둘이 있게 되자 쿵쾅쿵쾅 뛰는 심장 소리가 들릴세라 먼 곳을 응시한 채 음악에 집중하고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어느새 가까워진 류선재와 임솔의 초밀착 스킨십이 시선을 강탈한다. 서로를 향한 깊은 눈맞춤이 심박수를 끌어올리는 것. 류선재의 사랑에 풍덩 빠진 눈빛과 함께 임솔은 류선재의 얼굴을 애틋하게 어루만지며 두 사람 사이의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묘한 설렘 기류가 궁금증을 안기는 ‘선재 업고 튀어’ 3화 방송에 관심이 모인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이혼 심경고백 “충격에 병원行, 유영재 사실혼 몰랐다” (동치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오른 미모+씩씩 근황 알렸다 “여름 기다려져”
- “실체 낱낱이 공개” 혜리, 최근 3㎏ 빠져 54.1㎏‥감량ing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이혼 선우은숙 “삼혼 맞고 사실혼 몰랐다”→유영재 하차 요구 빗발 [종합]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최대철, 제니 닮은 딸 月1300만원 학비 버느라 실신→다이어트에 운 딸바보(살림남2)[어제TV]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이인혜, 1살 연하 치과의사 남편+아들 최초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