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초희, 1세 연하 변호사와 5월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초희(38, 본명 오윤주)가 품절녀가 된다.
오초희는 오는 5월 4일 서울 모처에서 1세 연하 변호사 예비 신랑과 화촉을 밝힌다.
오초희는 예비 신랑과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
오초희의 소속사 문프로덕션 측은 "5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오초희 배우의 새로운 가정의 출발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오초희(38, 본명 오윤주)가 품절녀가 된다.
오초희는 오는 5월 4일 서울 모처에서 1세 연하 변호사 예비 신랑과 화촉을 밝힌다. 예식은 비연예인 예비 신랑을 배려해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한다.
오초희는 예비 신랑과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 오초희는 "저의 배우자는 제가 걷는 모든 길을 누구보다 격려해 주고 응원해 주는 든든한 사람"이라며 "그런 그이와 함께 새로운 길을 걸어가고자 하니 저희의 아름다운 첫 시작을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오초희의 소속사 문프로덕션 측은 "5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오초희 배우의 새로운 가정의 출발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오초희는 '크라임 퍼즐', '본대로 말하라', '손 The guest', '블랙', '보이스',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등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알렸다.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젤리(STUDIO JELLY)에서 '소름톡톡' MC로 활약 중이다.
[사진제공= 미모아, 문프로덕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브스夜] '런닝맨' 700회 특집 '하차메들리' 공개…"중기야, 개리야 잘 지내니? 광수야 소민아 성
- [스브스夜] '미우새' 박영규, "25세 연하의 아내와 4혼" 재혼의 신 등극…러브 스토리 대공개
- 폴킴 "한지민과 대화에서 영감"…봄 러브송 '한 정거장' 발매
- 송윤아, 14일 부친상…설경구 장인상
- '쿵푸팬더4', 뒷심 센 '파묘' 꺾었다…주말 박스오피스 1위
- [시네마Y] 韓영화, 칸영화제 경쟁 초청작 없다…19편 리스트 보니
- 에스파 윈터, 기흉 수술 받았다…SM "회복에 최우선"
-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박보람, 갑작스럽게 사망…향년 30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