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인슈어테크 활용 ‘착!easy 암보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화재는 인슈어테크를 활용한 다이렉트 전용 신상품 '착!easy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상품은 순수 보장성 갱신형 상품으로 만 19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모든 종류의 암 치료비를 하나의 담보로 통합해 보장하는 것이 특징으로 수술, 표적·면역 항암치료, 중입자치료 등 치료방법에 따라 여러 특약을 개별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기존 암보험과 차별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화재는 인슈어테크를 활용한 다이렉트 전용 신상품 ‘착!easy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상품은 순수 보장성 갱신형 상품으로 만 19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기본 계약인 암 치료비 통합 담보를 통해 암의 직접적인 치료를 목적으로 행해지는 암 치료비를 전액 보장해 준다. 모든 종류의 암 치료비를 하나의 담보로 통합해 보장하는 것이 특징으로 수술, 표적·면역 항암치료, 중입자치료 등 치료방법에 따라 여러 특약을 개별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기존 암보험과 차별화했다.
특히, 암 치료비에 집중해 30~40대 가입자 기준 월 납입 보험료 1만 원대 이하로 가입할 수 있어 보험료 부담을 최소화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건강 데이터 활용에 동의만 하면 병원 진료기록과 투약정보 등이 자동으로 심사에 반영돼 이른 시간에 최적의 가격을 제시받을 수 있다. 질병이 있는 가입자의 경우 기존에는 세부 진료기록 등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했지만,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보험 가입 가능 여부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임대환 기자 hwan91@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전철 1호선 의왕~당정역 구간서 사망사고…상행선 운행 차질
- “커튼 치고 각자 샤워했다”…자매로 태어나 남매로 간 세계 최고령 샴쌍둥이
- 선우은숙, “나는 3번째 부인이었다”...이혼 심경 토로
- ‘막말 논란’ 민주 김준혁, 당선인 가상자산 보유 1위…뭐 가졌나 봤더니
- 낙선 후 쏟아진 후원금에 놀란 장혜영…“정의당에 마음 보태달라”
- “네타냐후, 바이든과 통화 후 보복공격 계획 철회” 이란, “추가 군사작전 없어” 일단락
- “행동하는 軍” “이기는 것이 습관 되게”…‘즉·강·끝’ 실행할 강한 대장[Leadership]
- 이란 공격에 “美·서방, 이스라엘 이르면 15일 대응 예상”-WSJ
- ‘눈물의 여왕’, ‘도깨비’ 넘었다…20.7%로 tvN 역대 2위
- “손님 팁 모두 당국 반납” 중국 내 북한식당의 종업원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