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준호, '재혼의 신' 박영규에 적극적인 질문 공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준호가 박영규의 러브 스토리에 제대로 몰입했다.
김준호는 지난 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이상민과 함께 '재혼의 신' 배우 박영규를 집으로 초대해 유쾌한 토크를 펼쳤다.
이처럼 김준호는 '재혼의 신' 박영규를 향한 적극적인 질문 공세와 제대로 물오른 예능감으로 일요일 저녁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김준호가 박영규의 러브 스토리에 제대로 몰입했다.
김준호는 지난 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이상민과 함께 ‘재혼의 신’ 배우 박영규를 집으로 초대해 유쾌한 토크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게스트 박영규의 등장에 앞서 그의 4혼 사실을 듣고는“이 분은 거의 전설이네요”라며 기대감을 보였고, 그가 등장하자 “신이십니다. 재신(재혼의 신)”이라며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냈다.
김준호는 결혼 행진곡과 함께 박영규를 맞이했다. 그는 “이 음악을 듣고 싶거든요”라며 결혼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는가 하면 “네 번째 결혼하실 때 두렵지 않으셨나요?”라고 질문하는 등 적극적으로 나섰다.
김준호는 박영규가 자신의 마음을 확인하기 위해 지금의 아내와 6개월 동안 연락을 안 해보기도 했다는 말에 화들짝 놀라는 등 박영규의 러브 스토리에 제대로 과몰입 한 리액션을 보였다.
김준호는 또한 “연하랑 살려면 체력이 중요하더라고요”라며 허벅지 힘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고, 즉석에서 박영규와의 허벅지 씨름 대결을 펼쳤다. 하지만 김준호는 안간힘을 썼음에도 박영규에게 완패해 웃픈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김준호는 ‘재혼의 신’ 박영규를 향한 적극적인 질문 공세와 제대로 물오른 예능감으로 일요일 저녁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독보적인 센스와 재치로 웃음을 안겨준 김준호의 활약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VVUP, 'Locked On'으로 성공적 데뷔 알렸다
- 도시 속 은은한 봄밤…서울다반사, 새 싱글 '베이비 블루' 발매
- '위대한 가이드' 신현준 "술 마셨어?" 오마이걸 효정 텐션에 '당황'
- 선율X우무티X최수환X강하윤, 워터파이어 결성…'데뷔 선언'
- '개그콘서트' 신윤승, 신박한 중간 광고?!…'특별 아이디어' 눈길
- 흑연없는 `퓨어실리콘 배터리` 내년 상용화
- 한반도 상공 지나는 스타링크 감시할 전용시스템 만든다
- 조국혁신당, 오늘 文 예방…이틀간 당선자 워크숍
- 삼성전자·LG전자, 밀라노서 첨단 빌트인 가전 제시
- 日, 애플·구글 독점 규제 나선다… “어기면 20% 과징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