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 도착 걱정 끝”…롯데렌터카, 베트남 3곳서 기사 포함 렌터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렌탈은 베트남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여행을 할 수 있는 '베트남 기사포함렌터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베트남 주요 3개 도시를 방문한 한국인이 공항과 숙소 간 이동을 운전기사가 포함된 렌터카 차량으로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왕복과 편도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렌탈은 베트남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여행을 할 수 있는 '베트남 기사포함렌터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베트남 주요 3개 도시를 방문한 한국인이 공항과 숙소 간 이동을 운전기사가 포함된 렌터카 차량으로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왕복과 편도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롯데렌터카 베트남 지사가 있는 하노이, 호치민, 다낭에서 운행된다.
베트남 여행의 경우 현지에 밤늦게 도착하는 항공편이 많아, 공항 도착 후 택시를 이용해 숙소까지 이동하는 것이 불편하고 불안했던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다. 담당 기사와 롯데렌터카 베트남 지사의 한국인 직원과 실시간으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고, 모든 차량은 대인·대물·자손 보험이 가입돼 있다.
이 서비스는 롯데렌터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베트남 기사포함렌터카' 내 '안심픽업'을 예약한 후 결제하면 이용일 1~2일 전 '롯데렌터카 베트남'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담당 기사의 이름과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베트남 입국 후에는 사전 안내 받은 담당 기사를 공항 출구에서 만나 차량에 탑승하면 된다. 왕복 서비스를 이용하면 20% 할인이 적용되며, 예약 시 귀국 항공편과 일시를 추가 입력하면 된다.
이용 가능한 차종은 도요타 캠리(4인승), 기아 카니발(6인승), 현대 솔라티(15인승) 등 5종이다. 이용비용은 차종과 대여 지역, 상품, 주간(8시~20시)·야간(20시~8시) 옵션에 따라 편도 최저 1만6400원부터 최대 11만3600원이다.
롯데렌터카는 예약 1건당 USIM 칩 1개를 무료로 제공하며, 하루 8㎇씩 7일 동안 사용 가능하다. 그린피 할인 혜택도 제공해, 하노이에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오는 다음달 31일까지 스카이레이크CC 리조트와 골프클럽을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현재 운영 중인 지역에 더해 호이안과 나트랑에도 사무소를 연내 개소할 예정이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보람 부검 결과 타살 등 흔적 없다"…오늘 서울아산병원에 빈소
- 고속도로 정차 후 서 있던 40대 여성…차에 치여 숨져
- 의왕~당정역 구간 인명사고 1명 사망…전철 1호선 운행 차질
- 자매로 태어나 남매로 살다 함께 떠난 최고령 샴쌍둥이…"각자 삶 존중"
- "동생 죽었는데 장례비 좀…" 사기쳐 연인 돈 뜯어낸 50대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