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카드, 인기 스포츠 입장권 할인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은행이 K리그에 이어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 등 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계절을 맞아 'KJ카드 인기 스포츠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15일 광주은행에 따르면 지난 3월 광주FC와 제휴를 통해 출시한 '광주FC 체크카드'로 광주FC 입장권 매표(온라인 예매 포함)시 경기당 1회 본인에 한해 홈경기 입장권을 4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뉴시스]이창우 기자 = 광주은행이 K리그에 이어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 등 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계절을 맞아 'KJ카드 인기 스포츠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15일 광주은행에 따르면 지난 3월 광주FC와 제휴를 통해 출시한 '광주FC 체크카드'로 광주FC 입장권 매표(온라인 예매 포함)시 경기당 1회 본인에 한해 홈경기 입장권을 4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성인 기준 일반석(W석) 결제 시엔 최대 72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입장권' 예매 시에도 경기당 1회 본인에 한해 2500원 특별 할인(특별석 제외) 혜택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전월 이용 실적 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와 광주와뱅크(APP),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동구 광주은행 카드사업부장은 "광주은행 카드 이용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과 함께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c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