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 신임 총동창회장에 고정용 ㈜아이젠파마코리아 대표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정용 ㈜아이젠파마코리아 대표(65·사진)가 단국대학교 제50대 총동창회장에 선임됐다.
고 회장은 1985년 단국대 경제학과(35회)를 졸업하고, 약 30년간 약업 분야 발전을 위해 활동한 제약업계 전문가다.
태준제약, 한국약품 임원을 거쳐 2013년 ㈜아이젠파마코리아를 설립해 국내에서 손에 꼽히는 난임 치료제 전문기업으로 성장시켰다.
단국대 총동창회 부회장을 거쳤으며 현재 재단법인 단문장학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정용 ㈜아이젠파마코리아 대표(65·사진)가 단국대학교 제50대 총동창회장에 선임됐다. 임기는 이달 17일부터 2년이다.
고 신임 회장은 “단국 24만 동문의 힘을 모아 동문 사회와 모교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시대 변화에 앞서 동문 화합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고 회장은 1985년 단국대 경제학과(35회)를 졸업하고, 약 30년간 약업 분야 발전을 위해 활동한 제약업계 전문가다. 태준제약, 한국약품 임원을 거쳐 2013년 ㈜아이젠파마코리아를 설립해 국내에서 손에 꼽히는 난임 치료제 전문기업으로 성장시켰다.
국내외 NGO 단체와 함께 아프리카와 동남아시아 저개발국가들을 대상으로 학교와 직업훈련원을 설립하는 등 사회 공헌사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단국대 총동창회 부회장을 거쳤으며 현재 재단법인 단문장학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조영달 기자 dalsarang@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질척대지 말고 나가라’ 메시지에…김경율 “진작 그만뒀는데”
- 길가다 날아온 신발에 80대 얼굴 찢어져…경찰, 가해자 추적
- ‘이혼’ 박지윤 근황…수영복 패션도 완벽 소화 “여름 기다려져”
- 노환규 前 의협회장 “정치세력 만들것…정당 전환 계획도”
- 폭주 벤츠가 쾅… 오토바이 화염 휩싸여 배달원 숨져
- 의왕~당정역 구간서 인명사고…전철 1호선 운행 차질
- “공원에서 민폐 스윙”…경고문에도 골프 연습하는 무개념男 공분
- 궁·공동묘지에 마약 숨겨둔 40대 남성…징역 8년 선고
- 하루 담배 10개비 피우는 男, 대머리 될 확률 2배 더 높아
- 알파브라더스 “디자인 외주, 인하우스 모두 불만이라면? 구독이 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