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베젤리스 창호 `뷰프레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X하우시스가 기존보다 슬림해진 창호 프레임으로 더 넓어진 뷰를 제공하는 창호 신제품 'LX Z:IN(LX지인) 창호 뷰프레임'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뷰프레임은 슬림한 프레임으로 더 넓어진 뷰를 제공하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차원이 다른 디자인의 창호여서 출시 직후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향후에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은 물론 완벽한 품질과 시공 서비스로 국내 창호 시장을 계속해서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X하우시스가 기존보다 슬림해진 창호 프레임으로 더 넓어진 뷰를 제공하는 창호 신제품 'LX Z:IN(LX지인) 창호 뷰프레임'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뷰프레임은 미니멀 디자인을 제품 전반에 구현했다. 국내 창호업체 가운데 처음으로 창틀은 거의 안 보이고 창짝만 보이는 베젤리스 디자인을 도입하고 창짝 높이까지 최대 14㎜ 줄여 더 넓어진 뷰를 제공한다.
여기에 방충배수캡 등 창호의 기능성 부자재들에도 프레임과 일체화된 숨겨진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논실리콘 공법을 채택해 기존 창호와 달리 유리 마감 부분을 실리콘으로 처리하지 않고 패킹 자재 마감으로 변경해 깔끔한 외관 구현은 물론 곰팡이에 대한 걱정을 없앴다.
또 뷰프레임은 단열성능을 더욱 높였다. 최대 28㎜ 두께의 유리까지 적용이 가능하다. 창짝과 창틀 모두에 단열성능을 높이는 다중 챔버 설계가 적용됐다. 뷰프레임 이중창의 경우 로이유리 한 장만으로도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충족한다.
뷰프레임은 창호의 기본 색상인 우드·그레이 계열 컬러 8종을 비롯해 화이트 컬러 4종을 함께 출시했다. 주거공간 인테리어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감각적인 화이트뷰 연출이 가능하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뷰프레임은 슬림한 프레임으로 더 넓어진 뷰를 제공하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차원이 다른 디자인의 창호여서 출시 직후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향후에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은 물론 완벽한 품질과 시공 서비스로 국내 창호 시장을 계속해서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한나기자 park2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주 호텔 남녀 4명 사망…범행 전 `사람기절` 검색했다
- "박보람 부검 결과 타살 등 흔적 없다"…오늘 서울아산병원에 빈소
- 고속도로 정차 후 서 있던 40대 여성…차에 치여 숨져
- 의왕~당정역 구간 인명사고 1명 사망…전철 1호선 운행 차질
- 자매로 태어나 남매로 살다 함께 떠난 최고령 샴쌍둥이…"각자 삶 존중"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