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밀팡, 0시 축제 칼국수 굿즈 출시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시는 오는 8월 개최되는 '2024 대전 0시 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축제 로고를 활용한 칼국수 굿즈 출시를 위해, 지난 12일 지역기업인 ㈜밀팡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대전 0시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유기적 협력관계 구축 ▷축제 로고 등을 활용한 굿즈(기획상품) 개발·판매 홍보 ▷굿즈 판매 수익금을 활용한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물품) 기탁 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전)= 이권형기자] 대전시는 오는 8월 개최되는 ‘2024 대전 0시 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축제 로고를 활용한 칼국수 굿즈 출시를 위해, 지난 12일 지역기업인 ㈜밀팡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대전 0시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유기적 협력관계 구축 ▷축제 로고 등을 활용한 굿즈(기획상품) 개발·판매 홍보 ▷굿즈 판매 수익금을 활용한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물품) 기탁 등이다.
이에 따라 프리미엄 밀키트 생산기업인 ㈜밀팡은 대전의 대표음식인 칼국수를 비롯해 다양한 면 종류의 축제 굿즈를 개발·출시해 소비자에게 먹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한편 축제도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대전 0시 축제는 지역경제를 살리는 데 일차적인 목적이 있고, 축제 굿즈는 지역기업의 매출을 늘리는 새로운 판로 수단이 될 것”이라며 “칼국수·꿈돌이 등 다양한 굿즈를 선보여 출시를 통해 행사장을 찾는 많은 관광객에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서는 ㈜밀팡과 공동기탁자 쏘울브릿지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탕 종류 밀키트 3000세트(2000만원 상당)를 기탁하기도 했다.
kwonhl@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영규, 25세 연하와 4번째 결혼스토리 공개…"돌싱계 레전드"
- 최고령 샴쌍둥이 62세로 사망…男커밍아웃에 ‘자매→남매’, 독립적 삶 살았다
- 배우 나나, 감각적인 듀베티카 아웃도어 화보 공개
- 르세라핌, ‘코첼라’서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특별 제작 의상 입는다
- ‘화끈하게 홈런행진’ 오타니, 완전 되살아났다…日타자 최다홈런 신기록 도전
- 아일릿, 자석처럼 끌렸다…‘마그네틱’으로 음방 3관왕
- ‘환승연애3’ 서경 캐릭터의 특이점[서병기 연애톡톡]
- 베이비몬스터, 예사롭지 않은 반응…스포티파이 위클리 톱 송 차트 입성
- 女만 골반 드러낸 ‘수영복’ 입는다?…난리난 美육상팀 복장 “왁싱비용 대라” 시끌
- 온앤오프, 토론토부터 LA까지 8개 도시 공연…첫 북미 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