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VIP 대상 '인사이트 포커스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에셋증권은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VIP플러스 고객 초청 세미나인 'VIP+ 인사이트 포커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VIP+는 미래에셋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M-STOCK'을 이용하는 VIP고객을 위한 서비스다.
VIP+ 멤버 150명을 초대하는 이번 세미나에 2000명 이상이 참여 신청을 하며 인기를 끌었다는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래에셋증권은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VIP플러스 고객 초청 세미나인 'VIP+ 인사이트 포커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VIP+는 미래에셋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M-STOCK'을 이용하는 VIP고객을 위한 서비스다. VIP+ 멤버 150명을 초대하는 이번 세미나에 2000명 이상이 참여 신청을 하며 인기를 끌었다는 설명이다.
'미래의 도전, 오늘의 대응'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에선 인구구조 변화에 따른 부동산 투자와 노후준비 등 실질적인 미래 전략이 제시됐다. 인구학적 측면에서의 글로벌 시장과 투자 방향성을 제시한 서울대학교 조영태 교수에 이어 부동산·노후 자산관리 등 미래에셋증권 특강이 진행됐다. 김동환 이브로드캐스팅 의장이 이끄는 패널 대담에서는 고객들의 질문 참여가 이어졌다.
허선호 미래에셋증권 부회장은 이날 환영 인사에서 인구구조 변화에 따른 미래에셋의 대응전략으로 △글로벌 투자 기회 확장을 통한 글로벌 혁신상품 소개, △인공지능과 데이터를 활용한 혁신적 금융서비스 제공, △지속 가능한 투자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지속가능한 성장을 구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트코인 사상 최고치 찍는다더니…"14조 날릴 판" 공포
- "이 가격이면 사야지"…'가성비 갑' 입소문난 삼성 제품
- 22억 잠실 아파트 한 달 만에…서울 집값 가파르게 뛰었다
- 270억 남기고 사망한 남편, 유언장에는…[김상훈의 상속비밀노트]
- "하루 20분 일하고 1년에 6억 벌어요"…20대 男, 뭘 팔길래
- 박보람 소속사 "부검 결과 타살·자살 흔적 없어" [공식]
- 제주도에서 카페한다더니…박한별, 5년 만에 '깜짝 근황'
- "새로운 황제 탄생"…그린재킷 입은 '이 남자' 50억 거머쥐다
- '눈물의 여왕' 최고 시청률 25%, 김수현·김지원 '눈물의 앞날' 관심 고조
- "수영복인 줄"…몸매 드러낸 美 육상 대표팀 경기복에 '술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