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B, 나라장터 엑스포서 '비즈그라운드' 부스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신용평가사 코리아크레딧뷰로(KCB)는 우수 조달 물품 지정업체 및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여해 방문 기업에 기업신용평가 서비스 '비즈그라운드'를 소개한다고 15일 밝혔다.
KCB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서비스관에 종합신용평가사로는 유일하게 '비즈그라운드' 서비스 부스를 마련하며 방문 기업들에는 자사 신용현황 무료 확인 이벤트(상생캠페인)의 일환으로 '등급조회 서비스' 무료 쿠폰과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신용평가사 코리아크레딧뷰로(KCB)는 우수 조달 물품 지정업체 및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여해 방문 기업에 기업신용평가 서비스 ‘비즈그라운드’를 소개한다고 15일 밝혔다.
KCB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서비스관에 종합신용평가사로는 유일하게 ‘비즈그라운드’ 서비스 부스를 마련하며 방문 기업들에는 자사 신용현황 무료 확인 이벤트(상생캠페인)의 일환으로 ‘등급조회 서비스’ 무료 쿠폰과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즈그라운드’는 기업평가 시 제출해야 했던 불필요한 서류제출 과정을 없애고, 수수료를 획기적으로 낮추는 등 기존 기업평가 시장의 불편함을 개선한 서비스다.
KCB 관계자는 “최근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 민간 입찰뿐만 아니라 공공 입찰에 도전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나라장터 엑스포를 통해 이미 공공 입찰에 참여하고 있는 기업들은 물론,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기업들도 빠르고 편한 비즈그라운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비즈그라운드’ 부스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운영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0억으로 4600억 벌었다…日 투자로 '잭팟' 터진 기업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100조 잭팟' 곧 터진다…LG그룹 경영진 '총출동'한 까닭
- 한양대 갈 학생이 서울대 간다…"지금이 기회" 떠들썩
- 재혼 후 사망한 남편, 유언장엔 한푼도 못 준다니
- "700조 날렸는데"…살벌한 경고에 테슬라 주주들 '멘붕'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리포트]
- "하루 20분 일하고 1년에 6억 벌어요"…20대 男, 뭘 팔길래
- 박보람, 사망 원인 밝혀질까…오늘(15일) 부검 진행
- '눈물의 여왕' 최고 시청률 25%, 김수현·김지원 '눈물의 앞날' 관심 고조
- 日 성인물 배우 출연 페스티벌 한강공원서 열려다가…서울시, 불허 조치
- "한국 덕에 더 잘 나간다"…미국 시장 휩쓴 GM의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