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 전용 상담센터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사업에 참여하는 소상공인의 편의 개선을 위해 '온판상담소'(가칭)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온판상담소는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사업' 전용 상담센터로, 지원사업의 접근성을 높이고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운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사업에 참여하는 소상공인의 편의 개선을 위해 ‘온판상담소’(가칭)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온판상담소는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사업’ 전용 상담센터로, 지원사업의 접근성을 높이고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운영된다. 지원사업과 관련된 사업안내, 공고 알림, 문의 응대, 애로사항 해소 등 다양한 정보제공 기능을 수행할 예정이다.
온판상담소의 유선 대표번호, 챗봇, 채팅 상담 서비스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유선 상담은 평일(월~금)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이태식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 사업에 참여하는 소상공인의 편의 개선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자세한 상담을 통해 효율적으로 지원사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박지웅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커튼 치고 각자 샤워했다”…자매로 태어나 남매로 간 세계 최고령 샴쌍둥이
- 선우은숙, “나는 3번째 부인이었다”...이혼 심경 토로
- [속보]전철 1호선 의왕~당정역 구간서 사망사고…상행선 운행 차질
- “네타냐후, 바이든과 통화 후 보복공격 계획 철회” 이란, “추가 군사작전 없어” 일단락
- [속보]이란 공격에 “美·서방, 이스라엘 이르면 15일 대응 예상”-WSJ
- “손님 팁 모두 당국 반납” 중국 내 북한식당의 종업원 교육
- “박근혜 만세” 리아의 해명 “그땐 일 많이 준다 해서…”
- 조국당 돌풍 속…딸 조민 유튜브서 “난 고급차 조심해야”
- ‘막말 논란’ 민주 김준혁, 당선인 가상자산 보유 1위…뭐 가졌나 봤더니
- 낙선 후 쏟아진 후원금에 놀란 장혜영…“정의당에 마음 보태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