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박보람, 오늘(15일) 부검 실시…사인 밝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수 박보람의 부검이 실시된다.
15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박보람의 부검을 실시한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 규명을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박보람의 부검을 의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수 박보람의 부검이 실시된다.
15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박보람의 부검을 실시한다. 장례는 부검 이후 치러질 예정이다.
박보람은 지난 11일 지인들과 모임 중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발견 당시 이미 심정지 상태였으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을 거뒀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 규명을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박보람의 부검을 의뢰했다.
박보람의 사망 소식은 다음날 전해졌다.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는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며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 박보람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프다"고 전했다.
박보람은 지난 2010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로 얼굴을 알렸다. 톱11 본선까지 진출하며 준수한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2014년 '예뻐졌다'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데뷔곡이 멜론 연간 차트 19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다.
iMBC 백승훈 | 사진출처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NCT 태용, 오늘(15일) 해군 입대…까까머리 인증샷
- '복면가왕' 크래비티 정모, 9주년 특집 빛낸 달콤+힐링 보이스
- 이민기, 차기작으로 '크래시' 선택한 이유는? "확신 있었다"
- '트바로티' 김호중, 오늘(15일)부터 울산-고양 공연 티켓 오픈
- 빅뱅 댄스 메들리까지…대성, 건재했다
- 호평 쏟아진 박찬욱 감독 신작 '동조자', 오늘(15일) 쿠팡플레이서 공개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