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한국골퍼 위한 X-포지드 스타 플러스 출시[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캘러웨이골프가 한국 골퍼들을 위한 X-포지드 스타 플러스(사진)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캘러웨이골프 미국 본사와 한국팀이 최초로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한국 골퍼들이 선호하는 얇은 톱 라인과 솔, 그리고 긴 길이의 헤드 디자인으로 어드레스 때 편안한 느낌을 준다.
캘러웨이 공식몰에서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한 달 간 사용해 보고 불만족 시 반납이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캘러웨이골프가 한국 골퍼들을 위한 X-포지드 스타 플러스(사진)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캘러웨이골프 미국 본사와 한국팀이 최초로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원피스 단조 아이언으로 순도 높은 연철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하며 일관된 비거리와 스핀 능력이 특징이라고 한다.
한국 골퍼들이 선호하는 얇은 톱 라인과 솔, 그리고 긴 길이의 헤드 디자인으로 어드레스 때 편안한 느낌을 준다. 편안한 스윙과 탁월한 관용성을 위해 최적의 오프셋으로 설계됐다. 솔 뒤쪽을 깎아 클럽이 잔디에서 부드럽게 빠져나갈 수 있도록 했다. 무광 밀키 크롬 마감으로 고급스러우면서 어드레스 때 빛의 반사를 줄여 눈부심을 방지한다. 캘러웨이 공식몰에서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한 달 간 사용해 보고 불만족 시 반납이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세영 기자 sygolf@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김희애 진작 내보낼 걸…'톱모델' 안 쓰니 흑자전환 '이곳' 얼마나 벌었나?
- '떠난 사람 이용해 돈벌이' 故박보람 가짜뉴스에 '분노'
- 선우은숙 '내가 법적으로 세 번째 부인이더라'…'유영재 삼혼설' 사실로
- '어떻게 배달음식이 더 비싸? 차라리 식당서 먹자'…이런 사람 많더니 결국…
- 반려견 묶어 놓고 대낮에 아파트 공원에서 이런다고? '충격'
- '국회 입성' 김준혁, 비트코인 1억 넘게 보유했다 처분…당선자 24명 '코인' 투자
- 안꺾이는 엔비디아 독주에…인텔이 꺼낸 ‘두가지 무기’[줌컴퍼니]
- 호주서도 대낮에 쇼핑센터서 '칼부림'…6명 사망 '충격'
- 잔디 훼손 최소화→전석 매진…임영웅, 상암 입성도 남다르다[SE★초점]
- 여행갔다가 ‘강매’ 거부하자…매장에 갇힌 中관광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