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김성근 폭풍 칭찬, 달라진 몬스터즈 투수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몬스터즈가 돌아온다.
4월 15일 오후 10시 30분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2024 시즌 첫 방송에서는 모든 준비를 마치고 돌아온 최강 몬스터즈 이야기가 시작된다.
마침내 '최강 몬스터즈'의 2024 시즌이 개막한다.
얼마 전 진행된 올 시즌 '최강야구' 첫 직관 경기 티켓 예매는 오픈과 동시에 고척스카이돔의 전석을 매진시키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최강몬스터즈가 돌아온다.
4월 15일 오후 10시 30분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2024 시즌 첫 방송에서는 모든 준비를 마치고 돌아온 최강 몬스터즈 이야기가 시작된다.
마침내 ‘최강 몬스터즈’의 2024 시즌이 개막한다. 얼마 전 진행된 올 시즌 ‘최강야구’ 첫 직관 경기 티켓 예매는 오픈과 동시에 고척스카이돔의 전석을 매진시키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90일간의 고된 훈련을 소화해 낸 선수들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실력으로 출격 준비를 마쳤다. 특히 ‘최강 몬스터즈’의 투수조가 빛나는 활약을 예고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대은과 신재영은 피칭 훈련을 통해 한 구, 한 구 헛되이 흘리지 않으며 마운드에 오를 채비를 단단히 한다. 포수의 미트를 강타하며 스트라이크 존을 뚫는 이들의 전력투구에 김성근 감독은 “나이스볼”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타자들 역시 기초 체력 향상 훈련과 타격 훈련, 수비 훈련까지 모두 소화하며 ‘최강 몬스터즈’의 승리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한다. 고된 공식 훈련 일정에 전부 참가하며 열의를 다졌다는 선수들은 한층 더 진중한 눈빛이다.
그런가 하면 ‘2024 최강야구 트라이아웃’의 현장도 포착됐다. 특히 현재 ‘최강 몬스터즈’는 지난해 함께 했던 정현수, 고영우, 김민주, 원성준, 황영묵이 프로에 입단하며 빈자리가 생긴 상태. 이번 트라이아웃에 지난 시즌보다 많은 지원자가 몰린 가운데 어떤 포지션에서 몇 명의 선수가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아마추어 선수부터 프로 선수까지 야구를 향한 꿈과 애정으로 가득한 지원자들이 모인 현장에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한 선수가 등장한다는데. 이름만으로도 압도된다는 레전드 선수가 도대체 누구인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이혼 심경고백 “충격에 병원行, 유영재 사실혼 몰랐다” (동치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오른 미모+씩씩 근황 알렸다 “여름 기다려져”
- “실체 낱낱이 공개” 혜리, 최근 3㎏ 빠져 54.1㎏‥감량ing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최대철, 제니 닮은 딸 月1300만원 학비 버느라 실신→다이어트에 운 딸바보(살림남2)[어제TV]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이인혜, 1살 연하 치과의사 남편+아들 최초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
- 70세 박영규, 25살 연하 ♥아내와 4번째 결혼 비결 “건물 플렉스”(미우새)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