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짠돌이' 인증 "月 카드값 70만원…수도세 3000원 나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엠블랙' 출신 배우 이준이 짠돌이 면모를 보였다.
이준은 14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종국 못지않은 연예계 대표 짠돌이"라고 소개됐다.
여기에 한 달 카드값이 70만원 정도뿐이라고.
"집이 꽤 넓은 주택인데 수도세가 3000원이 나왔다. 헬스장에서 씻는다. 난방비도 털옷 입고 있었더니 거의 안 나오더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그룹 '엠블랙' 출신 배우 이준이 짠돌이 면모를 보였다.
이준은 14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종국 못지않은 연예계 대표 짠돌이"라고 소개됐다.
그는 중학교 때 산 속옷을 10년 넘게 착용했다는 소문에 대해 "물건 바꾸는 걸 별로 안 좋아한다. 해져야 버리는데 그렇지 않아서 안 바꿨다"고 인정했다. 여기에 한 달 카드값이 70만원 정도뿐이라고. "연습생 시절에는 지하철 타는 비용도 아깝다는 생각이 순간적으로 들었다"며 "당시 송파에 살았는데 압구정에 연습실이 있었다, 연습실에 7일을 나갔는데 매일 왕복으로 (자전거로) 다녔다"고 했다.
이외 초절약 습관으로도 모두를 놀라겠다. "집이 꽤 넓은 주택인데 수도세가 3000원이 나왔다. 헬스장에서 씻는다. 난방비도 털옷 입고 있었더니 거의 안 나오더라"고 말했다. 이어 "도서관 가서 밥을 먹는다. 집 앞 도서관에서 학교 급식처럼, 구내식당에서 엄청 잘 나온다"며 "라면을 좋아해서 한 끼는 라면을 먹는다. 라면 2000원이라고 하면 하루 식비는 8000원"이라고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uch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 몰래 직장 男동료와 카풀했다가 '이혼 통보'…"억울해요"
- 헬스장서 브라톱·레깅스 입었다고…"노출 심하니 나가주세요"
- "배곯은 北 군인들, 주민 도토리 뺏으려다 두들겨 맞고 기절"
- 비즈니스석 승객에 무릎 꿇고 사과한 男승무원…중화항공서 무슨 일?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에 분노…"짐승이냐, 충동만 가득"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서울 20~40대 미혼여성 절반 "난자동결 고려"…대졸 이상 88%
- 무인점포서 바코드만 찍고 '휙' 나가버린 여성들…결국 검거
- 윤 지지율 10%대, TK도 급락…위기의 여, 김 여사 문제 해결·쇄신 요구 커져
- 뱀 물려 찾은 응급실…날아온 치료비 청구서엔 '4억원' 찍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