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밀가루 안 먹는다' 강소라 vs '아침부터 튀김' 소유진, "나랑 못친해지겠네!"(슈돌)

이정혁 2024. 4. 15. 07: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밀가루 안 먹는다. 빵, 피자, 햄버거 전혀 안 먹는다. 라면 안먹은지 1년 됐다."

최고 몸무게 72㎏, 출산 후 20㎏ 감량의 '다이어트 아이콘' 강소라가 초엄격 식단을 공개했다.

한편 과거 강소라는 예능 '스타킹'에 출연해 72kg가 나가던 과거 사진을 공개하며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 바 있다.

2020년 8살 연상 한의사와 결혼한 강소라는 지난 2021년 4월 딸을 출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밀가루 안 먹는다. 빵, 피자, 햄버거 전혀 안 먹는다. 라면 안먹은지 1년 됐다."

최고 몸무게 72㎏, 출산 후 20㎏ 감량의 '다이어트 아이콘' 강소라가 초엄격 식단을 공개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521회는 '함께라서 행복한 봄날의 소풍' 편으로 꾸며졌다.

제이쓴은 "PT를 받은지 30일이 넘었다. 그동안 아이를 계속 안다보니 어깨가 안 올라가더라. 그래서 운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날 제이쓴 부자를 찾아온 '선생님'은 자기관리 끝판왕 강소라. "평소에 워낙에 준범이 팬이다. 잘먹는 아이에게 약하다. 그 모습을 꼭 보고싶어서 왔다"라며 방문 소감을 밝혔다.

아이 둘을 낳고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강소라는 '랫 풀 다운'에서 '데드리프트'를 정석 같은 완벽한 자세로 선보여 놀라움을 선사했다. 스튜디오에서도 "스쿼트할 때 끝까지 앉아야 한다. 최대한"이라며 힐을 신고 완벽한 스쿼트 자세를 취했다.

사진 출처=KBS

이어 피부가 좋다는 칭찬에 강소라는 엄격한 식단 관리를 한다고 말했다. 강소라는 "먹는 거(를 조심한다). 밀가루. 빵도 끊고. (야채도) 다 쩌셔 먹는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소유진은 "나랑 못 친해지겠네. 우리는 아침부터 튀김을 먹는다"라고 말했고, 강소라는 "점심은 먹을 수 있다. 언니랑 만나고 3일동안 아무도 안 만나면 된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과거 강소라는 예능 '스타킹'에 출연해 72kg가 나가던 과거 사진을 공개하며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 바 있다. 그는 당시 "학창시절 연극부에 진학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했다. 다이어트에는 특히 스트레칭이 탁월하다고 밝히며, 스트레칭으로 인해 체력도 단련시키고, 피로도 회복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2020년 8살 연상 한의사와 결혼한 강소라는 지난 2021년 4월 딸을 출산했다. 출산 이후 20㎏ 감량 소식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는 오는 18일 방송되는 지니TV 오리지널 '남이 될 수 있을까'를 통해 안방에 복귀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