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뺨따귀를 때려? 박명수 손버릇에 일동 경악(당나귀 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명수의 손버릇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4월 1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53회에서는 박명수가 청취율 조사를 앞두고 KBS 라디오 DJ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이날 박명수의 주최로 라디오 DJ로 활약 중인 남창희, 조정식, 데이식스 영케이, 윤정수가 한자리에 모였다.
과연 박명수가 비난의 분위기를 만회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박명수의 손버릇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4월 1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53회에서는 박명수가 청취율 조사를 앞두고 KBS 라디오 DJ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이날 박명수의 주최로 라디오 DJ로 활약 중인 남창희, 조정식, 데이식스 영케이, 윤정수가 한자리에 모였다. 이 자리에서 박명수는 남창희에 대한 서운함을 드러냈다. 자신이 남창희를 키웠는데 "메뚜기(유재석)는 밥 차려주고 키운 나는 밥 한 끼 안 해 주더라"는 것.
하지만 남창희는 "키웠다는 말은 아닌다. 저 재석 형과 '천하제일 외인구단' 고정으로 할 때 형 그때 쩌리로 오셨지 않냐. 쪼쪼댄스 추면서 어떻게든 고정으로 들어오려 하지 않았냐"고 반박해 박명수를 당황시켰다.
박명수는 이에 타깃을 바꿔 영케이에게 "'활명수' 나왔을 때 내가 얼마나 신경썼냐"고 생색냈다. 하지만 영케이 역시 이미 '유느님'의 은총을 입은 몸. 영케이는 "(유재석이) '놀면 뭐하니' 나갔을 때 잘 챙겨주셨다"고 유재석의 미담을 풀었다.
이후 박명수는 MC들의 갑 버튼 폭격을 받았다. 남창희가 오랜 시간을 들여 완성한 요리를 문전박대한 것은 물론, 영케이의 뺨따귀를 날린 것.
김희철과 전현무가 "아니 나이가 서른이 넘었는데", "아이돌 따귀를 때리냐"며 황당해하는 가운데 정준하만 "난 (버튼) 안 누르겠다. 하도 저런 모습 많이 봐서"라며 홀로 의연했다. 과연 박명수가 비난의 분위기를 만회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이혼 심경고백 “충격에 병원行, 유영재 사실혼 몰랐다” (동치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오른 미모+씩씩 근황 알렸다 “여름 기다려져”
- “실체 낱낱이 공개” 혜리, 최근 3㎏ 빠져 54.1㎏‥감량ing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최대철, 제니 닮은 딸 月1300만원 학비 버느라 실신→다이어트에 운 딸바보(살림남2)[어제TV]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이인혜, 1살 연하 치과의사 남편+아들 최초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
- 70세 박영규, 25살 연하 ♥아내와 4번째 결혼 비결 “건물 플렉스”(미우새)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