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느낌” 김준호, 문희준도 인정한 확신의 아이돌상 (슈돌)[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돌' 문희준이 김준호의 조각 비주얼에 감탄했다.
문희준은 "처음에 준호 씨 방송으로 봤을 때 후배 아이돌인 줄 알았다. 실물이 더 잘생겼다. 2PM 느낌이 조금 있다"며 김준호의 훈훈한 비주얼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김준호는 "제 입으로 말씀드리기 그렇지만 펜싱계 아이돌을 맡고 있다"고 자화자찬했다.
소유진은 "방송 좀 가르쳐달라"고 제안, 문희준은 "아니다. 되게 재밌다. 이분은 이 자체로 내버려 둬야 한다. 이런 스타일을 처음 봤다"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슈돌' 문희준이 김준호의 조각 비주얼에 감탄했다.
4월 14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함께라서 행복한 봄날의 소풍'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제이쓴의 아들 준범이 깜짝 등장했다. 앞서 준범과 만남을 가졌던 김준호는 "삼촌 기억 안 나냐. 밥도 같이 먹었다"며 반가워했다. 그러나 준범은 김준호가 손에 쥐고 있던 장난감만 빼앗은 채 제이쓴의 품으로 돌아가 웃음을 자아냈다.
문희준은 "처음에 준호 씨 방송으로 봤을 때 후배 아이돌인 줄 알았다. 실물이 더 잘생겼다. 2PM 느낌이 조금 있다"며 김준호의 훈훈한 비주얼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김준호는 "제 입으로 말씀드리기 그렇지만 펜싱계 아이돌을 맡고 있다"고 자화자찬했다.
이에 문희준은 "보통 이 정도로 칭찬하면 제 칭찬을 하지 않냐. 또 본인 칭찬을 하냐"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소유진은 "방송 좀 가르쳐달라"고 제안, 문희준은 "아니다. 되게 재밌다. 이분은 이 자체로 내버려 둬야 한다. 이런 스타일을 처음 봤다"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이혼 심경고백 “충격에 병원行, 유영재 사실혼 몰랐다” (동치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오른 미모+씩씩 근황 알렸다 “여름 기다려져”
- “실체 낱낱이 공개” 혜리, 최근 3㎏ 빠져 54.1㎏‥감량ing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최대철, 제니 닮은 딸 月1300만원 학비 버느라 실신→다이어트에 운 딸바보(살림남2)[어제TV]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이인혜, 1살 연하 치과의사 남편+아들 최초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
- 70세 박영규, 25살 연하 ♥아내와 4번째 결혼 비결 “건물 플렉스”(미우새)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