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아나필락시스 탓 드라마 중도 하차 “죽어도 게장 먹을 것” (백반기행)[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구혜선이 게장 알레르기로 고생했던 과거를 회상했다.
참게 내장을 맛보던 구혜선은 "제가 일을 하면서 스무살 때 체질이 바뀌어서 게장 알레르기가 생겼다"고 밝혔다.
구혜선은 "제가 종교는 없지만 그런 기도를 했었다. 죽어도 게장은 먹고 죽어야겠다. 근데 30대가 되면서 알레르기가 전부 사라졌다"며 게장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구혜선이 게장 알레르기로 고생했던 과거를 회상했다.
4월 14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구혜선과 함께 전라북도 남원으로 밥상 기행을 떠났다.
이날 허영만과 구혜선은 남원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게장 맛집을 찾았다. 참게 내장을 맛보던 구혜선은 "제가 일을 하면서 스무살 때 체질이 바뀌어서 게장 알레르기가 생겼다"고 밝혔다.
구혜선은 실제 지난 2017년 알레르기성 쇼크의 일종인 '아나필락시스' 진단을 받고 출연 중이던 MBC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중도 하차한 바 있다.
아나필락시스는 특정 물질에 대해 몸에서 과민 반응을 일으키는 것을 의미한다. 특정 물질을 극소량만 접촉하더라도 전신에 증상이 나타나는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이다.
구혜선은 "제가 종교는 없지만 그런 기도를 했었다. 죽어도 게장은 먹고 죽어야겠다. 근데 30대가 되면서 알레르기가 전부 사라졌다"며 게장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이혼 심경고백 “충격에 병원行, 유영재 사실혼 몰랐다” (동치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오른 미모+씩씩 근황 알렸다 “여름 기다려져”
- “실체 낱낱이 공개” 혜리, 최근 3㎏ 빠져 54.1㎏‥감량ing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최대철, 제니 닮은 딸 月1300만원 학비 버느라 실신→다이어트에 운 딸바보(살림남2)[어제TV]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이인혜, 1살 연하 치과의사 남편+아들 최초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
- 70세 박영규, 25살 연하 ♥아내와 4번째 결혼 비결 “건물 플렉스”(미우새)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