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 대전세종충청본부, 상반기 장기요양기관 협회장 간담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는 12일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제3차 장기요양기본계획에 따른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2024년 상반기 장기요양기관 협회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대전‧세종‧충청지역 시설‧재가협회의 협회장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 및 급여제공기준 변경사항과 지역본부에서 추진 중인 주요사업에 대해 공유하고 기관별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는 12일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제3차 장기요양기본계획에 따른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2024년 상반기 장기요양기관 협회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대전‧세종‧충청지역 시설‧재가협회의 협회장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 및 급여제공기준 변경사항과 지역본부에서 추진 중인 주요사업에 대해 공유하고 기관별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공단은 올해부터 시행되는 요양보호사 보수와 승급교육과 신규기관 대상 평가 운영컨설팅 시범사업을 설명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이정수 본부장은 “시행 16주년을 맞이한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공단은 보험자로서, 다양한 욕구를 가진 新노년층을 위해 빈틈없는 장기요양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민정과 '엄지척' 인증샷 찍은 '이 배우'…"골목길 유세하다 우연히 만나"
- [단독] '귀화' 중국인 집주인도 전세사기…"21억 규모"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국민은 원하는데"…야당 '압승'에 대형마트 평일휴업 '도루묵'
- 홍준표, 국힘 직격 "이준석 누명 씌우더니…깜도 안 되는 한동훈이 말아먹어"
-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2채 무순위 청약에 57만명 몰렸다
- '스윙보터' 20~30대 男, 4·10 총선 판 갈랐다
- "한소희 대신 고윤정"…NH농협은행 새 모델 발탁
- 가수 박보람, 지인과 술자리 중 화장실서 쓰러져…경찰 부검 의뢰
- "윤, 야당과 소통하나" 묻자…"그렇게 해석해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