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준 "틈만 나면 노출신에 벗는 이유? 뜨려고…" 솔직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이 뜨기 위해(?) 노출을 했다고 고백했다.
이날 MC신동엽은 "이준 씨가 굳이 그런 얘기 안 해도 되는데, '나는 솔직히 뜨려고(?) 벗었다'라는 말을 했다고 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준은 "사실 이번에는 노출신이 없는데 제가 만들어서 찍었다. 원래 없었지만 굳이 벗고 찍었다"라고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준이 뜨기 위해(?) 노출을 했다고 고백했다.
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이준이 스페셜MC로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MC신동엽은 "이준 씨가 굳이 그런 얘기 안 해도 되는데, '나는 솔직히 뜨려고(?) 벗었다'라는 말을 했다고 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준은 "사실 이번에는 노출신이 없는데 제가 만들어서 찍었다. 원래 없었지만 굳이 벗고 찍었다"라고 인정했다. 이에 신동엽은 "아주 틈만 나면 벗네"라고 호통쳤다.
이준은 "이번에는 묶여서 맞는 장면이 있었는데 보통 옷을 입으면 보호대를 입을 수 있다. 근데 제가 '맨 몸으로 맞아보겠다'라고 하니까 감독님께서 '굳이..?'라고 하시더라. 근데 하고 나서 되게 후회했다"라고 말했다.
iMBC 차혜린 | 사진제공=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미우새’ 박영규, 25세 연하 아내와 ‘4번째 결혼’ “판사님 보기 민망”
- "두번 연속 양다리 당해"… 최진혁, 과거 연애사 고백에 母 "힘들었겠네" (미운우리새끼)
- '미우새' 최수종 "대학생 딸 통금시간 9시… 울면서 늘려달라고"
- ‘미우새’ 이상민, 69억 빚 드디어 청산…채권자와 마지막 인사 ‘울컥’
- 최진혁 "결혼 생각한 前여친에 양다리 당해" 충격 고백(미우새)
- '80세' 임현식, 역대 최고령 소개팅→ "플러팅 멘트? '내 땅 1000평 보고갈래?'" (미운우리새끼)
- "김수현과 중2때 성관계"VS"AI 조작 음성"
- [단독] 이승기, '불후' 통해 장인 구속+견미리 절연 심경 밝히나(종합)
- [음악중심M] '지각'으로 초친 지드래곤 콘서트, 자연재해 아닌 인재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말리다 뉴스 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