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민낯으로 ‘1박2일’ 촬영장 오는 이유 “수정해줄 사람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인우가 민낯으로 촬영장에 오는 이유를 밝혔다.
이어 문세윤은 "제가 장갑을 낀 김에 체크할 사람이 두 명 있다"며 유선호와 나인우를 바라봤다.
두 사람이 비주얼 멤버임에도 불구, 매번 민낯으로 촬영장에 등장 중이기 때문.
특히 나인우는 완전한 민낯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나인우가 민낯으로 촬영장에 오는 이유를 밝혔다.
4월 14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에서는 '뮤직뱅크' 대기실을 방문해 아이돌들과 미션을 펼치는 여섯 멤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프닝은 KBS 본관이 아닌 여의도 별관에서 진행됐다. 연정훈은 "보통 별관에서는 드라마를 많이 찍지 않나"라며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다.
이런 가운데 문세윤은 장갑을 끼더니 김종민에게 "지난주 본인이 오프닝 때 약속을 했다. 오늘은 무슨 변화를 줬냐"고 물었다. 최근 김종민이 점을 빼고, 치아 미백을 하는 등 외모에 변화를 줬기 때문.
이에 김종민은 "뾰루지가 크게 나서 얼굴에 주사를 맞았다"고 실토했다.
이어 문세윤은 "제가 장갑을 낀 김에 체크할 사람이 두 명 있다"며 유선호와 나인우를 바라봤다. 두 사람이 비주얼 멤버임에도 불구, 매번 민낯으로 촬영장에 등장 중이기 때문.
이후 안면 검사가 시작됐고, 딘딘은 유선호의 얼굴을 보며 "제모 좀 해야겠다"고 지적했다.
특히 나인우는 완전한 민낯이었다. 딘딘은 "인우는 첫 촬영부터 숍 안 다녀왔다"고 폭로했고, 나인우는 "그때 놀랍게도 숍을 다녀온 상태였다. 그런데 아무 소용이 없더라. 수정해줄 사람도 없고, 제가 직접 하면 또 그러니까"라며 "그래서 숍을 안 가는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에 김종민과 딘딘은 "(메이크업을) 연습해야지"라며 면박을 줬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이혼 심경고백 “충격에 병원行, 유영재 사실혼 몰랐다” (동치미)
- “실체 낱낱이 공개” 혜리, 최근 3㎏ 빠져 54.1㎏‥감량ing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오른 미모+씩씩 근황 알렸다 “여름 기다려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최대철, 제니 닮은 딸 月1300만원 학비 버느라 실신→다이어트에 운 딸바보(살림남2)[어제TV]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故박보람 오늘(13일) 부검,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에 계속되는 추모[종합]
- 김지원 뇌종양 탓 안면인식장애? 김수현 박성훈 혼동 ‘충격엔딩’ (눈물의 여왕)[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