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이번엔 孝잔치다... 어버이날 디너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한바탕 효 잔치로 팬들과 만난다.
송가인은 오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2024 송가인 디너 콘서트'를 개최한다.
평소 송가인의 콘서트가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 꼽히는 만큼, 이번 디너 콘서트 역시 대중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송가인의 '2024 송가인 디너 콘서트 효'는 오는 5월 8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송가인이 한바탕 효 잔치로 팬들과 만난다.
송가인은 오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2024 송가인 디너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디너 콘서트의 이름은 '효'(孝)로, 송가인은 특별한 무대들을 통해 통 큰 효도를 선물할 예정.
평소 송가인의 콘서트가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 꼽히는 만큼, 이번 디너 콘서트 역시 대중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효도 아이콘'으로 불리는 송가인이 어버이날 당일, 콘서트를 개최하는 만큼 더욱 특별한 의미를 남긴다.
이번 디너콘서트에 앞서 송가인은 '2024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가인(佳人)의 선물'을 진행하며 최고의 순간을 선물했다. 송가인은 지난달 16일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익산, 순천, 수원 등을 방문해 '가인의 선물'을 전했다. 그는 모든 공연에서 매진을 기록, 뜨거운 환호 속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편 송가인의 '2024 송가인 디너 콘서트 효'는 오는 5월 8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준열 이별' 혜리, 몸매 스펙 싹 공개했다...뭄무게가 '헉'
- "인맥 팔아"...김숙, 눈물나는 고백했다
- 이상엽, 아내에 덜 혼나고 싶어...무릎 꿇고 "미안해" 사과까지 '헉'
- 최자, 30년 친구 개코 디스..."얼굴이"
- "샤워하고 나오면 남편이 놀라"...홍현희, 몸매 어떻길래
- 문희준♥소율 딸, 아이돌 데뷔하나...
- 故박보람, 죽기 전까지 열심히 일했다...눈물나는 행보
- 빅뱅 태양, 아들이 '아이돌' 한다고 하면 시킬까?
- "60억 날렸어요"...배연정, 미국서 사업 실패해 전재산 잃어
- 권상우♥손태영 아들 "결혼하고 싶다"...충격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