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아.딱.질’ '3주 연속 인기가요1위' 트리플 크라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로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정규 2집 '2'(Two)의 수록곡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로 1위를 차지했다.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지난 1월 29일 발매된 (여자)아이들 정규 2집 '2'의 수록곡으로 어느 날 불쑥 나타난 '운명'을 위트 있게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정규 2집 ‘2’(Two)의 수록곡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로 1위를 차지했다.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지난 1월 29일 발매된 (여자)아이들 정규 2집 '2'의 수록곡으로 어느 날 불쑥 나타난 '운명'을 위트 있게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다. 멤버 소연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펑크 기반의 청량한 밴드 사운드로 수많은 리스너들의 취향 저격에 성공하며 ‘대중픽’에 등극, 역주행 흐름을 타고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의 실시간 차트, 일간 차트, 주간 차트, ‘톱 백’(Top 100)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원 차트 ‘PAK’(퍼펙트 올킬)까지 기록했다.
이와 동시에 '아딱질 챌린지'는 현재까지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여자)아이들의 끝없는 신드롬 인기에 불씨를 불어넣고 있다.
음원 차트 'PAK'부터 음악 방송 트리플 크라운까지. 정규 2집 '2' 타이틀 ‘Super Lady’(슈퍼 레이디)에 이어 수록곡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로 계속해서 적수 없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추후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규리, 자연인된 근황 “산에 살고 있다…까치♥” (강심장 VS)
- 성동일 딸 성빈, 폭풍 성장 근황…숙녀가 다 됐네
- 스토커에게 생리일·속옷 사이즈 털린 1등 여고생, “지옥 같다” 충격 (탐정들의 영업비밀)
- 홍석천, 다음 타깃은 훈근육남…“딱 기다려” 러브콜 [DA★]
- 55세 김구라 “늦둥이=삶의 원동력, 중년에 긍정 에너지 주고파” (아빠는 꽃중년)
- 박신혜 사망 안타까워, 심폐소생술 진행했지만 결국…파격 엔딩 (지옥판사)[TV종합]
- 안현모 이혼하니 활짝 폈네 “너무 좋다, 연애만 하고파” (사당귀)
- 김영철 “현 20억대 아파트, 김생민 덕에 싸게 매매…내게 은인” [종합]
- 노윤서, 명문대 미대 출신 맞아? 현장 발칵 뒤집혀 (런닝맨)
- 구역질 나는 계모, 7살 아들 살해 후 방송 출연까지…충격 (용형사4)[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