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1년 6개월 만에 컴백, 기다려줘서 감사…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

정혜원 기자 2024. 4. 14. 18: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DKZ가 1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DKZ는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리부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DKZ는 약 1년 6개월 만에 컴백했다.

DKZ는 오랜만에 컴백하는 소감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DKZ. 제공| 동요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DKZ가 1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DKZ는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리부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DKZ는 약 1년 6개월 만에 컴백했다. 이들은 '리부트'를 통해 다시 한번 더 새로운 시작을 향해 나아갈 준비를 마쳤다. '리부트'에는 힘들도 지친 일들도 많겠지만 '우리가 함께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용기가 생기지 않을까'라고 생각하며 행복을 찾아 나서는 여정이 담겼다.

DKZ는 오랜만에 컴백하는 소감을 전했다. 기석은 "너무 오랜민에 DKZ로 만나뵐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종형은 "1년 6개월 만에 여러분께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되어서 설레고, 떨리고, 기쁘다. 기다려주신 만큼 다양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민규는 "오랜만에 돌아온만큼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재찬은 "오랜만에 완전체 앨범으로 돌아오게 되었는데 설레고 긴장됐다. 이번 활동도 열심히 잘 해보겠다"고 했다.

세현은 "'리부트'에 좋은곡 5곡을 꽉 채워넣었다. 잘 들어주시길 바란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라이크 어 무비'를 비롯해 '위 아 투게더', '스페셜 데이', '세상 가장 아름다웠던', '아워 투모로우'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DKZ의 '리부트'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