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귀' 정준하 "난 모발이식계 단군할아버지, 완전 초창기에 머리 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정준하가 모발이식과 지방재배치 시술을 받았다며 관련 사연을 소개했다.
이날 박명수는 "남창희도 정준하도 지방재배치 시술을 받았다"라는 폭로로 정준하를 당황케 했다.
나아가 "정준하는 지방재배치 뿐만 아니라 머리도 심고 난리가 났다"라고 재차 덧붙이며 출연자들을 웃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방송인 정준하가 모발이식과 지방재배치 시술을 받았다며 관련 사연을 소개했다.
14일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선 정준하가 스페셜MC로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남창희도 정준하도 지방재배치 시술을 받았다”라는 폭로로 정준하를 당황케 했다.
나아가 “정준하는 지방재배치 뿐만 아니라 머리도 심고 난리가 났다”라고 재차 덧붙이며 출연자들을 웃게 했다.
이에 김숙과 전현무 등이 “언제 한 건가?” “머리도 심은 거였나?” “곱슬로 심었나?” 등 지대한 관심을 보이자 당사자인 정준하는 “모발이식은 사람들이 거의 안 할 때, 완전 초창기 때 했다. 모발이식 계에선 단군 할아버지”라고 인정했다.
그러면서도 “양악수술도 했다는데 진짠가?”라는 짓궂은 질문엔 “내가 양악을 왜 하나?”라며 억울한 반응을 보였다.
보스로 출연한 김수미도 쿨 하게 시술을 인정했다. 김수미는 “보톡스는 가끔 맞지 않나?”라는 질문에 “난 보톡스 안 맞는다. 필러 맞는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나아가 “의술이 이렇게 발달했는데 그 힘을 빌려야 한다”라고 덧붙이는 것으로 공감을 이끌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물의 여왕' 김갑수, 죽음으로 퀸즈 지킬까.. 박성훈VS김수현, 패닉룸 찾은 사람 누구?[종합]
- 선우은숙, 이혼 후 심경 고백 "유영재 삼혼 맞아, 내가 세 번째 부인" (동치미)
- '김수현 아버지' 김충훈, 극비 재혼... "子는 불참"
- '전참시' 데이식스 영케이, 아이돌 저작권 순위 3위 "2위는 RM·5위는 GD"
- 김윤지, 할리우드 출연료 언급 "수입 없던 가수생활 때보단 많이 받아..."
- '5월 결혼' 문지인♥김기리, 2세 계획? "아들은 아빠, 딸은 엄마 닮았으면"
- 정호연 "♥이동휘에 베컴 영상편지 선물 후...내게 자꾸 사과" (핑계고)
- '박수홍♥' 김다예, 임산부 배지에 뭉클 "내가 임산부라니 신기" (행복해다홍)
- 강지영 아나운서, 금융업 종사자와 오늘 화촉...품절녀 합류
- '라디오쇼' 박명수 "'버럭'은 캐릭터, 같이 일했던 사람들은 좋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