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하키단, 15일 중국 장쑤성 국제하키대회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하키단이 오는 15일 국제대회에 참가한다.
KT 구단은 14일 "KT 여자 하키단이 중국의 초청으로 1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중국 장쑤성에서 열리는 국제하키대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KT 하키단은 지난 4일 2024 전국춘계남녀하키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강호다.
김성은 감독은 "국제대회에 가서 부상 없이 돌아오는 것이 목표"라며 "팀 분위기를 잘 만들어서 지금 필드 하키를 하고 있는 어린 선수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는 구단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 기자] KT 하키단이 오는 15일 국제대회에 참가한다.
KT 구단은 14일 “KT 여자 하키단이 중국의 초청으로 1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중국 장쑤성에서 열리는 국제하키대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KT 하키단은 지난 4일 2024 전국춘계남녀하키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강호다. 김성은 감독은 “국제대회에 가서 부상 없이 돌아오는 것이 목표”라며 “팀 분위기를 잘 만들어서 지금 필드 하키를 하고 있는 어린 선수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는 구단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다.
주장 김유진은 “선수단 분위기도 쾌활하고 팀워크도 잘 되어 좋다. 지금처럼 계속 하나로 뭉칠 수 있도록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 감독님 등 코칭스태프와 선수단 간의 가교 역할을 잘해야 하는 것이 주장으로서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 내 역할 잘 해서 올해 남은 대회 모두 1등해서 전국 제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1984년 하키단을 창단한 이후, 사격 등 일반 종목에 꾸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이상순, 제주 카페 문 닫는다..오픈 1년10개월만
- ‘♥한영’ 박군, 탈모로 활동 적신호…전문가 “1만 모로도 부족, 삭발 권유”(‘동상이몽’)
- “입은거야? 벗은거야?” 칸예 웨스트♥ 비앙카 센소리, 낯 뜨거운 속옷실종 드레스 [할리웃톡]
- 김수현 아빠 김충훈, 13일 두 번째 결혼
- 23년 진행 SBS 라디오 하차 김창완, 동시간대 MBC ‘여성시대’ 뜬다…무슨 말 할까?
- 오승현, 결혼 7년 만에 파경 “1년 전 정리…후회는 없다”
- 김지민, ‘난소 검사’ 결과에 눈물..♥김준호 “나랑 딱 맞네” 달달한 위로(조선의사랑꾼)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69억 빚쟁이’ 이상민 저격 후 삭제…“난 왜 이러고 사나 무기력
- ‘꼬마요리사’ 노희지 엄마됐다! 결혼 8년만 득녀
- 결혼반지 뺀 심형탁…일본인 아내 “우린 끝났어” 싸늘함 감지(‘신랑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