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기록원, 통합 청주시 출범일 태어난 ‘통합둥이’ 찾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기록원이 통합 청주시 출범일인 2014년 7월 1일 청주시에서 태어나고 자란 '통합둥이'를 찾는다.
청주기록원은 통합 청주시 출범 10주년인 2024년을 기념해 통합 청주시와 탄생, 10년간의 성장을 함께한 '통합둥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위해 이 같은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경란 청주기록원장은 "통합 청주시 10주년을 맞아 통합 청주시와 태어난 날이 같은 통합둥이들과 다양한 행사를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청주기록원이 통합 청주시 출범일인 2014년 7월 1일 청주시에서 태어나고 자란 ‘통합둥이’를 찾는다.
청주기록원은 통합 청주시 출범 10주년인 2024년을 기념해 통합 청주시와 탄생, 10년간의 성장을 함께한 ‘통합둥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위해 이 같은 캠페인을 기획했다.
오는 6월 28일부터 7월 19일까지 22일간 청주 동부창고 6동에서 여는 통합 청주시 10주년 기념 기록특별전 개막식에 통합둥이를 초대한 뒤, 풍성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통합둥이들의 다양한 기록물을 개막식 축하 상영물로 만들어 참석자들과 함께 추억하고, 앞으로의 삶을 응원하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부모 등 보호자는 5월 31일까지 청주기록원으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
이경란 청주기록원장은 “통합 청주시 10주년을 맞아 통합 청주시와 태어난 날이 같은 통합둥이들과 다양한 행사를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민정과 '엄지척' 인증샷 찍은 '이 배우'…"골목길 유세하다 우연히 만나"
- [단독] '귀화' 중국인 집주인도 전세사기…"21억 규모"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국민은 원하는데"…야당 '압승'에 대형마트 평일휴업 '도루묵'
- 홍준표, 국힘 직격 "이준석 누명 씌우더니…깜도 안 되는 한동훈이 말아먹어"
-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2채 무순위 청약에 57만명 몰렸다
- '스윙보터' 20~30대 男, 4·10 총선 판 갈랐다
- "한소희 대신 고윤정"…NH농협은행 새 모델 발탁
- 가수 박보람, 지인과 술자리 중 화장실서 쓰러져…경찰 부검 의뢰
- "윤, 야당과 소통하나" 묻자…"그렇게 해석해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