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시가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답례품 공급업체를 추가 모집한다.
사업자 등록을 하고, 제안 예정인 답례품을 청주시 내에서 생산하고 있는 업체여야 한다.
희망 업체는 청주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와 제안서 등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시 자치행정과로 신청하면 된다.
시는 5월 중 청주시 고향사랑 답례품선정위원회를 열어 심사를 거쳐 답례품 공급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청주시가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답례품 공급업체를 추가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농축산물·임산물,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제조품 및 관광·서비스 상품 분야다.
사업자 등록을 하고, 제안 예정인 답례품을 청주시 내에서 생산하고 있는 업체여야 한다.
신청 기간은 15일부터 19일까지다. 희망 업체는 청주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와 제안서 등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시 자치행정과로 신청하면 된다.
업체별 대표 품목 2개 이하로 제안할 수 있다. 품목별 3만원이나 3만원 미만 상품 구성이 필수다.
시는 5월 중 청주시 고향사랑 답례품선정위원회를 열어 심사를 거쳐 답례품 공급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시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는 현재 청원생명쌀, 청주페이, 전통주 등 31개 품목을 답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민정과 '엄지척' 인증샷 찍은 '이 배우'…"골목길 유세하다 우연히 만나"
- [단독] '귀화' 중국인 집주인도 전세사기…"21억 규모"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국민은 원하는데"…야당 '압승'에 대형마트 평일휴업 '도루묵'
- 홍준표, 국힘 직격 "이준석 누명 씌우더니…깜도 안 되는 한동훈이 말아먹어"
-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2채 무순위 청약에 57만명 몰렸다
- '스윙보터' 20~30대 男, 4·10 총선 판 갈랐다
- "한소희 대신 고윤정"…NH농협은행 새 모델 발탁
- 가수 박보람, 지인과 술자리 중 화장실서 쓰러져…경찰 부검 의뢰
- "윤, 야당과 소통하나" 묻자…"그렇게 해석해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