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스프링 결승]젠지 혈투 끝에 1세트 승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지가 접전 끝에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시즌 결승전 1세트에서 T1을 잡아냈다.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결승 첫 세트에서 젠지 '기인' 김기인의 활약이 돋보였다.
젠지의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도 사거리에 이점을 앞세워 꾸준히 포킹 데미지를 주면서 한타 승리에 크게 기여했다.
그러나 직후에 재차 열린 장로 드래곤 인근 5대5 교전에서 젠지에 완패하며 1세트를 내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젠지가 접전 끝에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시즌 결승전 1세트에서 T1을 잡아냈다.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결승 첫 세트에서 젠지 '기인' 김기인의 활약이 돋보였다. 김기인은 점화 럼블을 운용하면서 라인전에서부터 지속적으로 '제우스' 최우제를 압박했다. 또 5대5 교전에서도 적재적소에 궁극기 이퀄라이저를 활용하면서 승리에 기여했다. 젠지의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도 사거리에 이점을 앞세워 꾸준히 포킹 데미지를 주면서 한타 승리에 크게 기여했다.
T1은 시종일관 글로벌 골드에서 젠지에 밀렸지만, 오너가 꾸준히 바론과 용을 컨트롤 하면서 저항했다. 특히 40분 50초대에는 장로 드래곤 앞에서 '페이커' 이상혁이 쿼드라킬을 기록하는 '슈퍼플레이'를 보여주기도 했다.
그러나 직후에 재차 열린 장로 드래곤 인근 5대5 교전에서 젠지에 완패하며 1세트를 내줬다.
올림픽공원=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처 살해 혐의 유명 스타, 암 투병 끝 사망
- “같이 볼일 보자” 지퍼내린 시부, 충격 성희롱..며느리는 극단선택 결심
- “아니. 나훈아가 집 공개를?”..‘마당에 2개의 대저택’ 집주인 누구?…
- [SC이슈]"얼굴에 염산 뿌리겠다". '김동완♥'서윤아, '악플 테러' …
- 제니 '쏙' 빼닮은 최대철 딸…자녀 교육비만 한달 1300만원에 편의점에…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