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 아주 좋아" 레드벨벳 조이, 봄 맞이 새 헤어스타일 공개 "역시 인간 과즙상"
조민정 2024. 4. 14. 16: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남다른 미모를 뽐냈다.
14일 오후 조이는 "아무것도 안해도 나오는 이런 거세상 축축 쳐지는 직모인 나에게 파마는 아주 좋은 것이었다"라며 자신의 개인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조이는 발랄한 헤어 스타일로 변신을 꾀한 모습.
한편 조이는 지난해 11월 그룹 레드벨벳 정규 3집 'Chill Kill'로 활동을 마쳤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남다른 미모를 뽐냈다.
14일 오후 조이는 "아무것도 안해도 나오는 이런 거…세상 축축 쳐지는 직모인 나에게 파마는 아주 좋은 것이었다"라며 자신의 개인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조이는 발랄한 헤어 스타일로 변신을 꾀한 모습. 여기에 핑크색 네일과 하늘색 가디건을 매치해 봄 느낌을 더했다.
누리꾼들은 "헤어스타일 너무 잘 어울린다" "예쁘다" "여신 같다"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조이는 지난해 11월 그룹 레드벨벳 정규 3집 'Chill Kill'로 활동을 마쳤다. 2021년부터는 가수 크러쉬와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기도 하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처 살해 혐의 유명 스타, 암 투병 끝 사망
- “같이 볼일 보자” 지퍼내린 시부, 충격 성희롱..며느리는 극단선택 결심…
- “아니. 나훈아가 집 공개를?”..‘마당에 2개의 대저택’ 집주인 누구?…
- [SC이슈]"얼굴에 염산 뿌리겠다". '김동완♥'서윤아, '악플 테러' …
- 제니 '쏙' 빼닮은 최대철 딸…자녀 교육비만 한달 1300만원에 편의점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