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웨이, `WIS 2024`서 10Gbps 클라우드 캠퍼스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화웨이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월드IT쇼 2024(WIS 2024)'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화웨이는 WIS에서 10Gbps(기가비피에스) 속도의 고품질 캠퍼스 네트워크 솔루션인 '10Gbps 클라우드 캠퍼스'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발리안 왕 한국화웨이 CEO는 "앞으로도 한국화웨이는 국내 산업계의 디지털 전환에 기여하고 '품질로 승부한다'는 원칙 아래 보다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화웨이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월드IT쇼 2024(WIS 2024)'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WIS 2024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ICT(정보통신기술) 전시회다. 이 자리에서 화웨이는 핵심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기업으로 참여해 '디지털 및 지능형 인프라 선도, 산업 인텔리전스 가속화' 주제로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화웨이는 WIS에서 10Gbps(기가비피에스) 속도의 고품질 캠퍼스 네트워크 솔루션인 '10Gbps 클라우드 캠퍼스'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10Gbps 클라우드 캠퍼스는 정부, 교육, 의료 산업을 비롯해 중대형 캠퍼스 시나리오에서 광범위하게 활용할 수 있다.
스토리지 시스템으로는 '오션스토어 도라도 스토리지 시스템' 및 '스마트매트릭스'를 발표한다. 오션스토어 도라도는 데이터 센터를 위한 고성능 스토리지 서비스와 포괄적인 데이터 백업 및 재해 복구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마트 매트릭스는 완전 대칭형 아키텍처를 적용해 컨트롤러 장애에도 뛰어나고 안정적인 운영 지속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화웨이 전광 통합 파장분할다중방식(WDM) 전송 장치인 '옵티엑스 트랜스 DC 908'도 선보인다. 데이터 센터 상호 연결(DCI)용으로 설계된 옵티엑스 트랜스 DC 908는 높은 수준의 디지털화를 요하는 OTT 공급자, IXP, 금융 및 대기업 등 광범위한 시나리오에 적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국화웨이는 차세대 디지털 기업 및 교육을 위한 전자칠판인 '아이디어허브 보드2'를 소개한다. 65인치 및 86인치의 디스플레이 사이즈로 출시된 아이디어허브 보드 2는 안정적이고 다양한 옵션의 프로젝션, 멀티미디어 연결 기능을 지원한다.
발리안 왕 한국화웨이 CEO는 "앞으로도 한국화웨이는 국내 산업계의 디지털 전환에 기여하고 '품질로 승부한다'는 원칙 아래 보다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김나인기자 silkni@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할 여친 191회나 찔렀는데…징역 17년?" 딸 잃은 모친 절규
- "다른 남자 만나?"…주먹으로 여친 얼굴뼈 부러뜨린 30대男
- 신문지 100장 말아 7시간 걸쳐 초등생 자녀 때려…무속인 부부에 징역 1년 실형
- "퇴계 이황, 성관계 지존" 김준혁, 당선되자마자 성균관 달려간 이유
- "왜 방에 대변 보냐"…질책한 아내에 가한 남편의 충격 행동
- [2024 미국민의 선택] 당선 확정 언제쯤… `최장 13일 걸릴듯` vs `4년전보다 빠를듯`
- "강남 그린벨트 풀어 `육아타운` 짓는다"
- 한동훈, 대국민 담화 앞둔 尹에 "반드시 국민 눈높이에 맞아야 한다"
- "가격 올려도 원가 부담"… 수익성 고민하는 롯데웰푸드
- 삼성, 견고한 SK·엔비디아 동맹 어떻게 깰까… 최선단 D램 적용 유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