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모집합니다…'우리집 주제가 만들기' 참여가족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구리시는 행복한 가정을 위한 우리집 주제가 만들기에 참여할 가족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구리시 음악창작소의 가족사랑 프로젝트로 추진되는 이번 사업은 가족의 달을 맞아 각 가정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구성원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갈등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구체적인 사업 내용과 저작권 관련 사항은 구리시 음악창작소 홈페이지 내 관련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리=뉴시스]이호진 기자 = 경기 구리시는 행복한 가정을 위한 우리집 주제가 만들기에 참여할 가족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구리시 음악창작소의 가족사랑 프로젝트로 추진되는 이번 사업은 가족의 달을 맞아 각 가정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구성원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갈등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자격은 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거주지가 구리시인 경우, 구리시 소재 학교에 재적 중인 경우, 구리시 소재 직장에 재직 중인 경우다. 3인 이상 가족이면 신청(한부모가정은 2인 참가 가능)이 가능하다.
신청은 구리시 음악창작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5월31일까지 이메일 또는 구리시 음악창작소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프로젝트는 신청 가족 중 총 7가족을 선발해 작사·작곡부터 음원·영상 제작, 발표회까지 약 6개월에 걸쳐 진행된다. 선정된 가족은 음원 제작과 영상 제작, 공간 지원까지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구체적인 사업 내용과 저작권 관련 사항은 구리시 음악창작소 홈페이지 내 관련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사항은 구리시 음악창작소로 연락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asak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필승지역' 펜실베이니아도 승리…백악관 귀환 성큼[2024美대선]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검찰, '돈봉투 의혹' 송영길에 징역 9년 구형
- '김 여사 활동중단' 시각차…친한 "외교 활동도 중단" 친윤 "대통령 부인 공적 책무"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우크라와 교전서 '상당수'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