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박영규, 25세 연하 아내와 ‘4번째 결혼’ “판사님 보기 민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영규가 25세 연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늘(14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4번째 결혼에 성공한 '돌싱계의 전설' 배우 박영규의 이혼과 새혼에 대한 모든 이야기가 공개된다.
또한 '4번째 결혼'에 성공한 70세 박영규는 25살 연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행복한 결혼 생활 중인 박영규는 25살 연하의 아내가 "(당신이) 원한다면 아이를 낳고 싶다"라는 말을 한 적이 있다며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꺼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영규가 25세 연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늘(14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4번째 결혼에 성공한 ‘돌싱계의 전설’ 배우 박영규의 이혼과 새혼에 대한 모든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이상민과 김준호는 새혼의 기운을 받기 위해 4번의 결혼에 성공한 배우 박영규를 집으로 초대했다. 박영규의 ‘4번째 결혼’ 소식을 접한 母벤져스는 “도대체 언제 4혼을 하셨냐”, “할리우드 같다”라며 감탄했다. 박영규는 “4번 다 결혼식과 혼인신고를 했으며, 3번의 이혼 역시 판사님 앞에서 원만한 법적 절차를 밟았다”라고 밝혔다. 박영규는 “그런데 (법원 갈 때마다) 판사님 보기 민망하더라”라며 솔직하게 이야기하는가 하면, 3번의 이혼 경험을 통해 ‘이혼 시그널’도 알 수 있다고 밝혔다. 이혼 직전 특유의 ‘이것’이 느껴진다는 박영규의 말에 이상민과 김준호는 물론, MC 서장훈까지 크게 공감했다는 후문이다. 박영규의 4번의 결혼 풀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4번째 결혼’에 성공한 70세 박영규는 25살 연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아내에게 첫눈에 반한 박영규는 그녀와 인연을 이어가기 위해 건물까지 플렉스 했다며 적극적인 플러팅 노하우를 밝혔다. 그러나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통해 그녀와의 만남을 이어가던 박영규가 오열하며 돌연 6개월간 연락을 두절했던 사연이 공개되며 과연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관심이 집중된다.
행복한 결혼 생활 중인 박영규는 25살 연하의 아내가 “(당신이) 원한다면 아이를 낳고 싶다”라는 말을 한 적이 있다며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꺼냈다. 하지만 박영규는 고심 끝에 아내에게 거절의 뜻을 전할 수밖에 없었다고 밝혔고, 사연을 들은 母벤져스는 “마음고생 많이 하셨다”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25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4 번째 결혼에 성공한 배우 박영규의 로맨스는 오늘(14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두번 연속 양다리 당해"… 최진혁, 과거 연애사 고백에 母 "힘들었겠네" (미운우리새끼)
- '미우새' 최수종 "대학생 딸 통금시간 9시… 울면서 늘려달라고"
- ‘미우새’ 이상민, 69억 빚 드디어 청산…채권자와 마지막 인사 ‘울컥’
- 최진혁 "결혼 생각한 前여친에 양다리 당해" 충격 고백(미우새)
- '80세' 임현식, 역대 최고령 소개팅→ "플러팅 멘트? '내 땅 1000평 보고갈래?'" (미운우리새끼)
- '미우새' 최수종 "사극 연기 위해 안 피우던 담배 시작… 아무 소용없어"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