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할리우드 출연료에 흐뭇 “달러로 줘, 환율 최고치 때 환전” (버킷리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NS윤지(김윤지)가 할리우드 출연료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4월 12일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화제가 됐던 NS윤지 할리우드 출연료 이 영상으로 논란 종결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에 NS윤지는 "그것도 진짜 공교롭게 달러로 들어와서 환전을 하게 되는데 그날 환율 최고치를 찍은 거다"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겸 배우 NS윤지(김윤지)가 할리우드 출연료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4월 12일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화제가 됐던 NS윤지 할리우드 출연료 이 영상으로 논란 종결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서 오은영은 "김윤지가 나온 다른 프로그램 보니까 할리우드 개런티가 굉장히 기쁨을 준다더라"며 할리우드 출연료에 대해 물었다.
NS윤지는 "해명을 해야 할 게, 누가 방송만 봤으면 몇십억 번 줄 아실 것 같다. 가수생활 하면서 가수는 투자금이 많이 들어간다. 제작비도 많이 들어가다 보니까 손익분기점을 넘기는 것 자체가 힘들다. 나중에 행사를 많이 하면서 그때 수입이 생겼다. 그러다 보니 그것과 비교했을 때 워낙 제가 가수 생활하는 8년 동안 수입이 없었다 보니까 그거보다 많았다는 거지 가수 때 이만큼 벌었는데 이만큼보다 많다는 건 아니다"고 해명했다.
오은영은 "달러로 받았을 거 아니냐"며 환율 덕을 봤을 것 같다고 했다. 이에 NS윤지는 "그것도 진짜 공교롭게 달러로 들어와서 환전을 하게 되는데 그날 환율 최고치를 찍은 거다"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NS윤지는 "그 영화로 받은 돈은 건들 수 없더라. 그 돈은 고이고이 잘 예금에 모셔놨다. 있으면 돈이라는 게 또 쓰게 된다. 그래서 이 돈은 내 눈앞에서 없애버려야겠다 해서 받은 다음날 은행 가서 바로 맡겼다"고 덧붙였다.
한편 NS윤지는 올해 초 넷플릭스에 공개된 할리우드 영화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를 통해 할리우드 배우로 데뷔해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이혼 심경고백 “충격에 병원行, 유영재 사실혼 몰랐다” (동치미)
- “실체 낱낱이 공개” 혜리, 최근 3㎏ 빠져 54.1㎏‥감량ing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물오른 미모+씩씩 근황 알렸다 “여름 기다려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최대철, 제니 닮은 딸 月1300만원 학비 버느라 실신→다이어트에 운 딸바보(살림남2)[어제TV]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故박보람 오늘(13일) 부검,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에 계속되는 추모[종합]
- 김지원 뇌종양 탓 안면인식장애? 김수현 박성훈 혼동 ‘충격엔딩’ (눈물의 여왕)[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