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호두, 건강한 습관의 시작 기획전' 개최

하수민 기자 2024. 4. 14. 1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올가)가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와 함께 호두의 영양과 효능 알리기에 나서며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에 올가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와 함께 호두 원물로 된 신제품부터 견과류를 활용한 먹거리를 다양하게 선보이는 '호두, 건강한 습관의 시작 기획전'을 개최한다.

호두와 견과류를 넣은 '견과 듬뿍 멸치볶음'부터 '건강한 두부 크림치즈 샐러드' '국산 팥으로 만든 호두밤팥빵' 등 매장에서 조리한 제품을 준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올가)가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와 함께 호두의 영양과 효능 알리기에 나서며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헬스디깅(Health Digging) 등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거나 건강관리에 몰입하는 소비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레 견과류의 영양학적 가치와 식물성 식습관 또한 주목받는 추세인 것.

그중 호두는 건강에 유익한 불포화지방산 오메가 3와 알파 리놀렌산을 함유해 특히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올가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와 함께 호두 원물로 된 신제품부터 견과류를 활용한 먹거리를 다양하게 선보이는 '호두, 건강한 습관의 시작 기획전'을 개최한다.

먼저 올가는 다양한 품종의 호두 원물 제품을 준비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리버모어(Livermore) 지역에서만 생산되는 특산물로 루비빛 빨간 과피의 '루비 호두'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산 챈들러 품종의 US 1등급 호두를 선보인다. '루비 호두'와 일반 호두 모두 1+1 프로모션 행사 대상이다.

호두를 활용한 간식도 선보인다. 대두단백 분말과 단백질을 더한 '프로틴 호두'와 시나몬파우더와 메이플 시럽을 코팅해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시나몬 호두', 메이플 시럽을 더한 '메이플 호두'를 만나볼 수 있다. 유기농 호두에 유기농 현미 시럽, 유기농 설탕 등 100% 유기농 재료로 만든 '유기농 오븐에 구운 호두강정'도 선보인다.

올가 방이점에서는 매장 내에서 직접 호두를 활용하여 만든 델리와 베이커리 상품을 선보인다. 호두와 견과류를 넣은 '견과 듬뿍 멸치볶음'부터 '건강한 두부 크림치즈 샐러드' '국산 팥으로 만든 호두밤팥빵' 등 매장에서 조리한 제품을 준비했다.

하수민 기자 breathe_in@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