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10년 이상 가입자세요? 에버랜드 숲캉스 어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은 10년 이상 장기 우수 가입자들이 에버랜드에서 숲속 바캉스를 즐기는 '스페셜 T 숲캉스(숲+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SKT는 추첨을 통해 6300여명의 자사 장기 우수 가입자에게 이벤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5년 이상 SKT와 함께하면, 매년 가입 연수만큼의 데이터(1GB 단위)를 제공하고 10년 이상 가입자는 이벤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10년 이상 장기 우수 가입자들이 에버랜드에서 숲속 바캉스를 즐기는 '스페셜 T 숲캉스(숲+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 용인 에버랜드의 자연 생태체험장 '포레스트 캠프'에서 13일부터 6월 3일까지 총 20회에 걸쳐 진행된다. SKT를 이용한 지 10년 이상 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 시 본인 포함 최대 5인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SKT의 모바일 앱 'T월드'에서 장기 우수 고객 혜택 프로그램인 '스페셜T'를 검색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SKT는 추첨을 통해 6300여명의 자사 장기 우수 가입자에게 이벤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SKT는 고급 피크닉 도시락과 돗자리, 간식, 모기 패치 등으로 구성된 웰컴 패키지를 이벤트 참여자에게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빙고 게임, 글라이더 날리기, 폴라로이드 사진찍기, 컬러링북 체험 등 4가지 프로그램과 숲속 야외 음악회, 마술쇼 등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보드게임과 도서도 대여 가능하며,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면 특별 경품도 받을 수 있다.
5월 5일은 어린이날 특별 행사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과 에버랜드 고급 캠핑장인 '글램핑 힐'의 전용 휴식 공간 및 웰컴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SKT는 장기 우수 가입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T' 프로그램을 지난 1월 시작했다. 5년 이상 SKT와 함께하면, 매년 가입 연수만큼의 데이터(1GB 단위)를 제공하고 10년 이상 가입자는 이벤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 공연 예매 사이트인 인터파크 티켓의 공연 및 전시 티켓 할인 혜택을 매월 제공한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앞으로도 고객의 마음속에 오랫동안 기억되는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나인기자 silkni@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생 죽었는데 장례비 좀…" 사기쳐 연인 돈 뜯어낸 50대
- "결혼할 여친 191회나 찔렀는데…징역 17년?" 딸 잃은 모친 절규
- "다른 남자 만나?"…주먹으로 여친 얼굴뼈 부러뜨린 30대男
- 신문지 100장 말아 7시간 걸쳐 초등생 자녀 때려…무속인 부부에 징역 1년 실형
- "퇴계 이황, 성관계 지존" 김준혁, 당선되자마자 성균관 달려간 이유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2기 내각, `플로리다 충성파`가 뜬다
- 은행이 공들인 고액자산가, 美 `러브콜`에 흔들리는 `로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