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묘' 1,156만 관객 돌파, 역대 박스오피스 18위...'부산행' 제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파묘'가 1,156만 관객을 돌파, '부산행'을 넘어섰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를 담은 작품으로 장르 영화로 천만 고지를 달성한 '부산행'을 뛰어넘었다.
특히 오컬트 영화 최초 천만 영화에 등극하며 오컬트 장르의 새로운 역사를 그린 '파묘'는 개봉 8주차에도 일일 관객수 2만 명 이상을 유지하는 진기록을 보이며 여전히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영화 ‘파묘’가 1,156만 관객을 돌파, ‘부산행’을 넘어섰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를 담은 작품으로 장르 영화로 천만 고지를 달성한 ‘부산행’을 뛰어넘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파묘’는 4월 13일(토) 누적 관객수 11,569,310명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수 11,567,816명을 기록한 ‘부산행’을 제치고 역대 박스오피스 18위에 올랐다.
특히 오컬트 영화 최초 천만 영화에 등극하며 오컬트 장르의 새로운 역사를 그린 ‘파묘’는 개봉 8주차에도 일일 관객수 2만 명 이상을 유지하는 진기록을 보이며 여전히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파묘’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제공 = 쇼박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준열 이별' 혜리, 몸매 스펙 싹 공개했다...뭄무게가 '헉'
- "인맥 팔아"...김숙, 눈물나는 고백했다
- 이상엽, 아내에 덜 혼나고 싶어...무릎 꿇고 "미안해" 사과까지 '헉'
- 최자, 30년 친구 개코 디스..."얼굴이"
- "샤워하고 나오면 남편이 놀라"...홍현희, 몸매 어떻길래
- 문희준♥소율 딸, 아이돌 데뷔하나...
- 故박보람, 죽기 전까지 열심히 일했다...눈물나는 행보
- 빅뱅 태양, 아들이 '아이돌' 한다고 하면 시킬까?
- "60억 날렸어요"...배연정, 미국서 사업 실패해 전재산 잃어
- 권상우♥손태영 아들 "결혼하고 싶다"...충격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