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서울시 손잡고 '하이서울쇼룸' 기획전 연다

임현지 기자 2024. 4. 14.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서울시와 손잡고 실력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W컨셉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하이서울쇼룸' 기획전을 열고, 서울시가 운영하는 하이서울쇼룸에 소속된 102개 디자이너 브랜드 신상품을 소개한다고 14일 밝혔다.

W컨셉은 2017년부터 서울시와 손잡고 하이서울쇼룸에 소속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육성, 지원하는데 동참해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컨셉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서울시와 손잡고 실력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W컨셉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하이서울쇼룸' 기획전을 열고, 서울시가 운영하는 하이서울쇼룸에 소속된 102개 디자이너 브랜드 신상품을 소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이서울 어워드 심사를 통해 선발된 우수한 브랜드를 소개하며, '하이라이트 브랜드'와 '베스트 브랜드' 등 2가지 테마로 큐레이션 해 선보인다.

W컨셉 MD가 선정한 하이라이트 브랜드로는 '위메농(Oui mais non)', '아그넬(agnel)' 등 브랜드가 있다. 최근 판매량이 높은 베스트 브랜드는 W컨셉 내에서도 인지도 높은 브랜드로, '룩캐스트(LOOKAST)', '에트몽(ETMON)', '라메레이(Lamerei)', '비뮤즈맨션(BEMUSE MANSION)' 등이 있다.

'블랭크03(Blank03)', '뮤제(MUSEE)' 등 일부 브랜드에서는 이 기간 온라인 플랫폼 단독 세일을 진행한다. 하이서울쇼룸 기획전 참여 브랜드에 한해 최대 3만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할인쿠폰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정용철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하이서울쇼룸에서 소개하는 브랜드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어가는 우수한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서울쇼룸은 서울시가 신진 디자이너 및 패션소기업의 성장을 돕고 국내외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이다. W컨셉은 2017년부터 서울시와 손잡고 하이서울쇼룸에 소속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육성, 지원하는데 동참해왔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