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 수상태양광 발전사업 본격 추진…사업시행자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0㎿ 규모의 새만금 수상태양광 발전사업이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새만금 군산시 지역주도형 수상태양광 발전사업은 새만금 수상형 태양광 1단계 사업부지 내 2-6번 구역에 100㎿ 수상태양광 발전사업을 추진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군산시민발전㈜은 사업시행자를 공모한다.
선정 사업자는 새만금 1권역 산업연구용지 인근 공유수면에 수상 태양광 발전시설을 조성하고 20년간 운영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뉴스1) 김재수 기자 = 100㎿ 규모의 새만금 수상태양광 발전사업이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새만금 군산시 지역주도형 수상태양광 발전사업은 새만금 수상형 태양광 1단계 사업부지 내 2-6번 구역에 100㎿ 수상태양광 발전사업을 추진하는 것이다.
운영기간은 상업운전 개시일로부터 20년이며, 총사업비는 2400억원에 달한다.
이를 위해 군산시민발전㈜은 사업시행자를 공모한다. 오는 19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참가의향서를 접수한 뒤 평가를 거쳐 최종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참가의향서는 우편이나 이메일이 아닌 군산시민발전에 직접 방문해 접수해야 한다.
컨소시엄으로 참여할 경우 대표사(주관사)가 제출해야 한다.
다만 참가의향서 제출일 기준 대표사 선정이 이뤄지지 않은 경우 컨소시엄 구성원 중 최소 1개 업체는 참가의향서를 제출토록 했다.
선정 사업자는 새만금 1권역 산업연구용지 인근 공유수면에 수상 태양광 발전시설을 조성하고 20년간 운영하게 된다.
사업제안서 제출기간은 오는 5월20일까지다. 사업제안서 역시 참가의향서와 마찬가지로 제출 기간 안에 대표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방문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홈페이지(소통참여→타기관소식)와 군산시민발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js6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가슴 안 만져봤으면 이거 사라, 촉감 똑같다"…3세 주물럭 장난감 '품절'
- "남편과 바람난 비서, 1층으로 불러주실 분…일당 10만원" 지원자 속출
- 사장 아내 성폭행한 20대 직원, 동료 여직원에게도 "너랑 자고 싶다"
- "후배와 불륜한 남편과 1년전 이혼…전 시모, 딸같은 나 못 잊었다고 연락"
- "식당서 물고 빨고, 눈치 줬더니 화장실로…문 부서질 정도 애정행각"
- 남편 폰에 여자와 잠자리 녹음…"성폭행으로 신고당할까 봐" 뻔뻔
- "배설 기사네"…건물 계단서 똥 싸고 음란행위 뒤 도망간 라이더 '경악'
- 기내식 라면 먹다 만 단무지 '충격'…항공사 "반찬 재사용 안 한다"
- '이병헌♥' 이민정 "애 낳고 시력 잃었다" 출산 후유증 고백
- "엄마 때문에 소년원 갔다"…40년 절연 친형과 만난 최홍림 '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