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빽가, ‘놀토’ 2관왕…거침없는 예능감

김나연 기자 2024. 4. 14. 07: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제공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가 ‘놀라운 토요일’ 6주년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13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은 6주년 생일파티 2탄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지난주에 이어 조혜련, 빽가, 은혁, 가비, 연준, 사쿠라 그리고 새롭게 은지원, 곽범이 출격해 풍성함을 더했다.

지난주에 이어 진행된 스피드 받쓰에서 빽가는 한층 의욕적인 모습을 보였다. 빽가는 ‘날개 잃은 천사’, ‘태양을 피하는 방법’, ‘피 땀 눈물’ 등 노래에서 코요태 메인 댄서다운 춤 실력을 자랑, 여유 넘치는 그루브로 흥을 끌어올렸다. 춤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것도 잠시, 빽가는 “(춤춘다고) 나 하나도 못 들었다”라며 어리바리한 매력으로 웃음을 안겼다.

허당 매력을 뽐내며 빅 웃음을 선사한 빽가는 간식 게임에서도 존재감을 빛냈다. 빽가는 간식이 걸린 인물 퀴즈에서 “이걸 어떻게 맞춰요? 진짜 모르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답해 또 한 번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빽가는 신지 사진에 “신지 아니야”라며 극구 부인했지만, 정답이 신지로 밝혀지자 당황하며 웃음 폭격기로 활약했다. 여기에 빽가는 지난주에 이어 ‘놀토’ 2대 보물로 확정, 최고의 보물 탄생을 알렸다.

‘놀토’에서 돋보이는 활약으로 웃음을 책임진 빽가는 오는 7월 ‘코요태 2024 미국투어’를 진행한다.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는 7월 20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7월 24일 애틀랜타, 7월 27일 시애틀에서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