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숙, ‘-14kg’ 덕 톡톡히 보네..늘씬 각선미→레전드 미모 갱신 “점점 어려져”

임혜영 2024. 4. 14. 01: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현숙이 시간을 거스르는 비주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현숙은 지난 12일 개인 채널에 "청청. 내 맘대로 룩북. 여름이 오려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숙은 과감한 청청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14kg을 감량했다고 밝힌 김현숙은 요요 없이 현재까지도 체중을 잘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날렵한 턱선과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 감탄을 자아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김현숙이 시간을 거스르는 비주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현숙은 지난 12일 개인 채널에 “청청. 내 맘대로 룩북. 여름이 오려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숙은 과감한 청청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핫팬츠와 니삭스로 센스 넘치는 패션 감각을 뽐내기도.

앞서 14kg을 감량했다고 밝힌 김현숙은 요요 없이 현재까지도 체중을 잘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날렵한 턱선과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도 있는 강렬한 레드립도 가뿐히 소화해 내며 시간을 거스른 듯 레전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를 본 팬들은 “대만 청춘 영화인 줄 알았다”, “너무 잘 어울린다”, “청청걸도 잘 어울린다”, “백투더 20대. 점점 어려지심”, “시간이 거꾸로 흐르는 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현숙은 일반인 남성과 결혼 후 아들을 낳았으나 결혼 6년 만에 성격 차이로 이혼 소식을 전했다. 현재 김현숙은 아들을 홀로 키우며 방송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hylim@osen.co.kr

[사진] 김현숙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