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일 욕심 많아 첫째 낳고 30일, 둘째 낳고 45일만 복귀”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희가 일 욕심이 많다고 말했다.
4월 1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아나운서 최희는 두 아이를 낳고 빠른 복귀를 털어놨다.
'동치미'에 첫 출연한 최희는 결혼 5년차에 두 아이 엄마라며 함께 출연한 배우 이인혜와 함께 성경모임을 하며 좋은 신랑감을 달라고 기도한 남다른 인연을 밝혔다.
이어 최희는 "결혼한 지 5년 차가 됐다. 2020년에 결혼해서 그 해에 아이를 낳았다. 5살이 됐고 둘째가 갓 돌이 됐다"고 두 아이 엄마라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희가 일 욕심이 많다고 말했다.
4월 1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아나운서 최희는 두 아이를 낳고 빠른 복귀를 털어놨다.
‘동치미’에 첫 출연한 최희는 결혼 5년차에 두 아이 엄마라며 함께 출연한 배우 이인혜와 함께 성경모임을 하며 좋은 신랑감을 달라고 기도한 남다른 인연을 밝혔다.
이어 최희는 “결혼한 지 5년 차가 됐다. 2020년에 결혼해서 그 해에 아이를 낳았다. 5살이 됐고 둘째가 갓 돌이 됐다”고 두 아이 엄마라 말했다. 최은경이 “열심히 방송하고 있지 않냐”고 감탄하자 최희는 “최은경 선배님이 롤모델”이라고 했다.
최희는 “닮고 싶다. 저런 모습으로 가고 싶다고 생각했다”며 “일 욕심이 많아서 불러주면 나갔다. 30일 만에 복귀했다. 둘째는 45일 만에 복귀했다. 열심히 일하는 프리랜서 워킹맘”이라고 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故박보람 오늘(13일) 부검,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에 계속되는 추모[종합]
- 이혼 후 3년 쉰 안재현, 건강이상+생활고 고백‥경차 타고 복권 구매(나혼산)[어제TV]
- 이상엽, 연예인급 아내 미모에 흐뭇→“아내에게 덜 혼나고 싶어”(편스토랑)[어제TV]
- 안정환, 子 리환 축구 개 발 오명에 정색 “왜 남의 아들 보고”(선넘패)[결정적장면]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추측 자제” 故박보람, 술자리 모임 중 화장실서 쓰러져 사망…경찰 부검 의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