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몬 아현 "월말 평가 영상으로 찰리 푸스에 신곡 선물받아"[아는형님][★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는형님' 베이비몬스터(루카 파리타 아사 아현 라미 로라 치키타)의 아현이 팝 가수 찰리 푸스와의 인연을 언급했다.
13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데뷔 후 첫 예능에 출연한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모습이 그려졌다.
아현은 찰리푸스의 'Dangerously'를 선곡했다.
아현은 찰리 푸스에게 왜 샤라웃을 받았는지 납득할 만큼 놀라운 가창력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데뷔 후 첫 예능에 출연한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호동은 아들 시후, 이수근의 아들 태준과 또래인 베이비몬스터 멤버들과 바베큐 파티를 하며 "태준이랑 시후 친구들인데 사회생활을 하니 얼마나 기특하냐. 너무 훌륭하다"라고 칭찬했다. 신동은 "이제 5년 뒤쯤 보려나. 내년부터 코첼라 가야지"라며 베이비몬스터의 활약을 기대했다.
이어 장기자랑 시간이 찾아왔다. 아현은 찰리푸스의 'Dangerously'를 선곡했다. 그러면서 "월말 평가 때 이 노래를 부른 적 있다. 이걸 부르고 나서 찰리 푸스에게 직접 샤라웃 받았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찰리 푸스가 'This is amazing'라고 댓글을 남겨줬다. 팬분들 댓글에도 답글을 달아줬다. 이번 앨범에도 'like that'이란 노래도 선물 받아서 접점이 생겼다"라고 덧붙였다.
아현은 찰리 푸스에게 왜 샤라웃을 받았는지 납득할 만큼 놀라운 가창력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를 마친 아현에게 강호동은 "베몬 어마어마하네. 오늘 하루 종일 앳돼 보였는데 딱 마이크 잡는 순간 프로다"라며 극찬했다.
결국 김희철은 자신의 신발을 찾지 못해 아현의 운동화를 신었고, 그는 "와, 키 엄청 커졌다"라며 아현 운동화 속 높은 깔창에 화들짝 놀랐다. 아현은 당황하며 "아, 그거 영업 비밀이에요"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박보람 가짜뉴스라니..김그림 분노 "천벌 받는다" - 스타뉴스
- '김동완 팬'에게 협박+사망 저주 받은 여배우 - 스타뉴스
- '파경' 서인영 "남친보다 명품백" 에르메스 포기 못해 - 스타뉴스
- 정호연, ♥이동휘 기 살리기.."베컴에 사인 부탁" - 스타뉴스
- "블핑 제니 닮았다" 최대철, 韓무용 전공 딸 공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 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 스타뉴스
- 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