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vs토트넘Live]토트넘 뉴캐슬 원정 0-2 전반 종료

이건 2024. 4. 13. 21: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이 전반에만 2골을 내줬다.

토트넘은 13일 오후 영국 뉴캐슬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리고 있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2라운드 경기에서 전반을 0-2로 뒤진 채 마쳤다.

전반 30분 뉴캐슬이 선제골을 넣었다.

2-0으로 앞서나가자 뉴캐슬은 기세를 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세인트제임스파크(영국 뉴캐슬)=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토트넘이 전반에만 2골을 내줬다. 뉴캐슬에 끌려가고 있다.

토트넘은 13일 오후 영국 뉴캐슬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리고 있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2라운드 경기에서 전반을 0-2로 뒤진 채 마쳤다. 손흥민은 원톱으로 선발 출전했다.

전반 7분 베르너가 찬스를 놓쳤다. 오른쪽을 무너뜨렸다.날카로운 크로스가 올라갔다. 베르너가 골문 바로 앞에서 슈팅했다. 골문을 넘겼다.

그러자 뉴캐슬이 반격했다. 코너킥 상황에서 볼이 기마랑이스 앞으로 왔다. 기마랑이스가 슈팅했다. 비카리오가 걷어냈다. 14분에는 반스가 날카로운 돌파를 시도했다. 문전 안에서 크로스했지마 수비수에 걸렸다

17분 이번에는 토트넘의 역습이었다. 패스를 통해 문전 앞까지 갔다. 매디슨이 수비를 흔든 후 베르너에게 패스했다. 베르너가 슈팅했지만 골문을 비켜갔다.

경기는 뜨거워졌다. 양 팀 모두 서로를 향해 역습을 시도하고, 상대의 역습을 저지했다. 전반 29분 손흥민이 뒷공간을 파고들고 로메로가 패스를 찔렀다. 손흥민이 슈팅했지만 약했다.

전반 30분 뉴캐슬이 선제골을 넣었다. 3선에서 한 번에 패스를 올렸다. 고든이 잡았다. 공격수 2명, 수비수 2명 상황이 됐다. 고든은 이사크에게 패스했다. 이사크가 슈팅하려고 했다. 판 더 벤이 미끄러졌다. 이사크가 그대로 슈팅, 골망을 갈랐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분 후 뉴캐슬은 한 골을 더 허용했다. 페드로 포로가 오른쪽 측면에서 백패스했다. 이 볼이 뉴캐슬 전방에 있던 고든에게 향했다. 고든이 볼을 잡은 후 수비수를 제치고 그대로 슈팅, 골을 만들었다.

2-0으로 앞서나가자 뉴캐슬은 기세를 올렸다. 전반 37분 이사크가 다시 찬스를 잡았다. 슈팅했지만 굴절되며 빗나갔다.

전반 종료 휘슬이 울렸다. 뉴캐슬이 2-0으로 앞서나가고 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