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셈블, 다시 모인 이달의소녀..이브도 곡 작업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셈블(Loossemble)의 새로운 이야기가 성큼 다가왔다.
씨티디이엔엠은 지난 12일 루셈블의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루셈블은 오는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루셈블의 새로운 이야기가 담긴 새로운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플랫폼에 정식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티디이엔엠은 지난 12일 루셈블의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트랙리스트에는 'One of a Kind'에는 인트로 'A Butterfly's Signal'를 비롯해 타이틀곡 'Girls' Night'을 지나 'Moonlight', 'Boomerang', 'He Said I Said', 'Truman Show', 'Starlight' 등이 담겼다. 또한 타이틀곡 'Girls' Night' 인스트루멘탈 트랙도 수록됐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루셈블 멤버들의 참여다. 타이틀곡 'Girls' Night' 작사를 맡은 혜주를 비롯해 여진, 비비, 고원, 현진은 다양한 트랙의 노랫말을 써내려가며 자신들의 이야기를 스스로 탄생시켰다. 여기에 지난 데뷔 앨범에 이어 이달의 소녀 멤버 이브가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Truman Show'가 수록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루셈블은 오는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앞서 다양한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새로운 앨범을 구성할 트랙 프리뷰, 그리고 그 면면까지 만나볼 수 있는 트랙리스트까지 팬들을 만나면서 컴백에 대한 두근거림이 나날이 상승하고 있다.
한편 루셈블은 이달의 소녀 멤버인 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가 함께하는 이름이다. 이들은 지난해 데뷔 앨범 'Loossemble'을 통해 대혼돈의 시간 속, 우주선 '루셈블'의 승무원이 되어 친구들을 찾아 나서는 새로운 항해를 시작했다.
루셈블의 새로운 이야기가 담긴 새로운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플랫폼에 정식 발매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박보람 가짜뉴스라니..김그림 분노 "천벌 받는다" - 스타뉴스
- '김동완 팬'에게 협박+사망 저주 받은 여배우 - 스타뉴스
- '파경' 서인영 "남친보다 명품백" 에르메스 포기 못해 - 스타뉴스
- 정호연, ♥이동휘 기 살리기.."베컴에 사인 부탁" - 스타뉴스
- "블핑 제니 닮았다" 최대철, 韓무용 전공 딸 공개 - 스타뉴스
- '그 가수에 그 팬♥'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 기부 행렬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I'll Be There', 英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오피셜 다운로드 차트 1위..美 아마존 1
- 조현아 '나솔사계' 하차 확정..제작진과 협의 끝에 최종 결론 - 스타뉴스
- '트랜스젠더' 박성훈? 상상 이상의 '오겜2', 벌써 찢었다 [스타이슈] - 스타뉴스
- '나솔' 23기 정숙, 절도범 논란 반박 "대체 누가 그랬나"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