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의 시간을 초월한 클래식, ‘가나 초코렛’ 채시라…“초콜릿과 동안 미모의 재해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시라가 1984년 '가나 초코렛' 포즈를 취해 '격세지감'을 느끼게했다.
채시라는 12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내 곱슬머리를 자연스레 스타일링 마지막은 어거주품?"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패션과 뷰티는 단순히 외적인 아름다움을 꾸미는 것이 아니라, 각 개인의 내면을 반영하고, 자신감을 부여하는 도구이다.
채시라 처럼, 각자만의 스타일로 자신을 표현할 때, 우리는 진정한 자기 자신이 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채시라가 1984년 ‘가나 초코렛’ 포즈를 취해 ‘격세지감’을 느끼게했다.
채시라는 12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내 곱슬머리를 자연스레 스타일링 마지막은 어거주품?”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은 이들에게 이러한 조합은 훌륭한 아이템의 원천이 된다. 클래식한 가죽 재킷과 모던한 헤어스타일의 결합은 과거와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유행의 재해석을 보여준다.
채시라가 선택한 헤어스타일은 세련되고 유연한 이미지를 통해 여성의 아름다움과 힘을 강조한다.
여기에 가죽 재킷의 클래식한 멋과 진의 현대적 감각, 그리고 스니커즈의 캐주얼함은 도회적인 생활에 잘 어울리면서도 개성을 강조하는 복장을 완성한다. 이러한 스타일링은 패션과 뷰티를 통한 자기표현의 중요성을 잘 보여준다.
이 트렌드를 반영하는 스타일링 팁을 소개하자면, 첫째, 클래식한 아이템을 현대적인 디테일과 결합하라. 둘째, 자신의 몸매와 개성에 맞는 아이템을 선택하여 자신감을 표현하라. 셋째, 스타일의 완성은 편안함에서 오므로, 자신이 편안하게 느끼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그녀의 스타일은 각자의 개성과 삶의 방식을 표현하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한다. 패션과 뷰티는 단순히 외적인 아름다움을 꾸미는 것이 아니라, 각 개인의 내면을 반영하고, 자신감을 부여하는 도구이다. 채시라 처럼, 각자만의 스타일로 자신을 표현할 때, 우리는 진정한 자기 자신이 될 수 있다.
한편, 채시라는 1984년 CF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사진속 이미지로 비추어볼때 성수동 ‘가나초코렛’ 하우스를 방문한것으로 보여진다.
주로 롯데 계열의 CF에 출연. 롯데제과 가나초콜릿의 모델이 되어 청순한 모습으로 많은 남학생들을 설레게 하며 하이틴 스타로 인기를 모았다. 당시 별명이 ‘가나’였다.
[박소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은 실수 반복 안겠다더니”...감스트-뚜밥, 재결합 10일 만에 두 번째 파혼 [공식입장] - MK스
- ‘이혼 소송’ 티아라 아름, SNS 끊고 아프리카TV BJ로 변신? “사기꾼 아니다” [MK★이슈] - MK스포
- 리사, 꽈배기로 변신? ‘볼드 니트’가 새로운 유행으로 - MK스포츠
- 맹승지, 6kg 빼고 보니 글래머...슬리브리스 원피스 입고 반전 매력 발산 - MK스포츠
- “금지약물 몰랐다” 위증한 송승준·김사율 2심 징역 6개·집행유예 1년 유죄 판결…‘롯데 팬心
- ‘송민규 극장골’ 전북, 광주 5연패 몰아넣고 7G 만에 시즌 첫 승리 감격…‘김기동 더비’는 포
- 김상수 ‘지금부터 내가 상대한다’ [MK포토] - MK스포츠
- 김성민 ‘승리 지킨다’ [MK포토] - MK스포츠
- 이재상 ‘일단 뛰자’ [MK포토] - MK스포츠
- ‘접전 끝 5연승+선두 수성’에도 웃지 않은 이범호 KIA 감독 “힘든 경기 하게 해 선수들에게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