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16호골' 도전! 손흥민 선발 출격...토트넘, 뉴캐슬 원정 명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리그 16호골에 도전한다.
토트넘 훗스퍼는 13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뉴캐슬에 위치한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PL) 33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60점으로 리그 4위에 올라있고 뉴캐슬은 승점 47점으로 8위에 위치하고 있다.
토트넘의 핵심 공격수인 손흥민은 올 시즌부터 주장을 맡아 더 큰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오종헌]
손흥민이 리그 16호골에 도전한다.
토트넘 훗스퍼는 13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뉴캐슬에 위치한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PL) 33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60점으로 리그 4위에 올라있고 뉴캐슬은 승점 47점으로 8위에 위치하고 있다.
리그 4위 수성을 위해 승리를 노리는 토트넘이다. 토트넘은 현재 아스톤 빌라와 치열한 순위 경쟁을 펼치고 있다. 시즌 종료까지 7경기를 남겨두고 있는 토트넘이 우승 레이스에 참여하는건 쉽지 않다. 일단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진출권을 확보하는 게 먼저다.
이를 위해서는 아스톤 빌라를 따돌려야 한다. 토트넘은 아스톤 빌라와 승점 60점 동률이다. 그래도 한 경기 덜 치렀기 때문에 좀 더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고 있다. 토트넘은 지난 라운드 노팅엄 포레스트에 3-1 승리를 거두는 등 최근 3경기 2승 1무를 기록 중이다. 좋은 흐름을 살려 뉴캐슬 원정 승점 3점 사냥에 나선다.
그 중심에는 손흥민이 있다. 토트넘의 핵심 공격수인 손흥민은 올 시즌부터 주장을 맡아 더 큰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최근 리그 3경기에서 1골 1도움을 기록 중인 손흥민은 리그 16호 골에 도전한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손흥민을 중심으로 베르너, 메디슨, 존슨, 비수마, 벤탄쿠르, 우도기, 반 더 벤, 로메로, 포로, 비카리오가 출전한다.
오종헌 기자 ojong123@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s://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