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정, 보컬 퀸 사이에서 “난 아직 프린세스” 여왕들 원성 터진 이유는(불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소정이 보컬 퀸 특집에 대한 부담을 이야기했다.
4월 13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2024 보컬퀸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소정은 음색 여신으로 소개됐다.
이소정은 "부담스러웠다. 보컬 퀸 특집이라고 해서. 나는 아직 프린세스인데 넘보기에는 조금. 퀸은 더 거대하고 우상의 느낌이라 부담스러웠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이소정이 보컬 퀸 특집에 대한 부담을 이야기했다.
4월 13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2024 보컬퀸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소정은 음색 여신으로 소개됐다. 이찬원은 "아티스트 임재범 편 이후에 1년 7개월 만에 오셨다"라며 출연 소감을 물었다.
이소정은 "부담스러웠다. 보컬 퀸 특집이라고 해서. 나는 아직 프린세스인데 넘보기에는 조금. 퀸은 더 거대하고 우상의 느낌이라 부담스러웠다"라고 했다.
그러자 박기영은 "그러면서 '바람기억'을 선곡해?"라고 했고, 다른 출연진들도 선곡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다. 이소정이 "선곡은 질 수 없다"라고 하자, 박기영은 "오늘부로 여왕이 되겠다는 의지"의 선곡이라며 웃었다.
한편 '불후의 명곡'은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故박보람 오늘(13일) 부검,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에 계속되는 추모[종합]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추측 자제” 故박보람, 술자리 모임 중 화장실서 쓰러져 사망…경찰 부검 의뢰
- 일주일 전에도 신곡 발매했는데…박보람 ‘슈퍼스타K2’ 14년만 사망[종합]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송중기, ♥케이티+아들과 日 여행‥벚꽃 앞 행복한 미소
- “아내 다단계 사업 빠져” 남편 이혼 요구+양육비 지급 거부 이유 충격(새로고침)